IT,Mobile,AI
by : 노현  11-19
"홀로그램이 증강현실 기술로 주목받고 있어요"홀로그램은 실물처럼 입체적으로 보이는 3차원의 사진을 말하는데요. 미국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홀로렌즈가 증강현실(AR) 기술의…
IT,Mobile,AI
by : 이민희  02-05
과거에 비전이 소개했던 증강현실 피팅 거울 'Digital Fashion'과 'AR 피팅룸'을 기억하는가? 피팅 거울은 거울 앞에선 사람이 옷을 직접 입어보지 않아도 거울…
IT,Mobile,AI
by : MoonYoung  02-04
마이크로소프트가 증강현실 기기 '홀로렌즈(HoloLens)'를 개발하고 있다는 것쯤은 이제 상식이다. 홀로렌즈는 현실에 가상 객체를 적용해 다양한 모션 그래픽 작업을 수행…
IT,Mobile,AI
by : 홍성호  09-07
3D 영화, 증강현실, 가상현실은 모두 특수한 안경 없이는 볼 수가 없다. 그러나 이제 특수 안경 없이도 실제와 같은 3D 영상을 볼 수 있게 됐다.남 캘리포니아 대학의 …
IT,Mobile,AI
by : 최현구  11-20
지금 많은 기업들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는 바로 '증강현실' 또는 '가상현실' 기술이다. 구글의 구글 글래스, 페이스북의 오큘러스, 후지쯔의 AR 프로젝터…
Robot,Car,Vehecle
by : 최현구  08-06
최근 재규어 랜드로버는 영국 위틀리에서 열린 '재규어랜드로버 테크놀로지 쇼케이스'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최첨단 신기술들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재규어 랜…
IT,Mobile,AI
by : 최현구  07-10
의류 매장들은 대부분 피팅룸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옷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한다. 그러나 매번 옷을 살 때마다 직접 입어본다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
IT,Mobile,AI
by : 최현구  06-10
스타워즈, 아이언맨과 같은 공상과학 영화를 보면 공중에 3D 입체영상을 띄워 상대와 통화하거나 작업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그러나 우리 주변 일상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IT,Mobile,AI
by : 최현구  05-23
비전을 꾸준히 구독하고 있는 독자라면 이제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에 대한 개념은 충분히 알고 있을 것이다. BIZION은 이미 수많은 AR/VR 기술과 제품들을…
IT,Mobile,AI
by : Bizion  01-22
남자와 여자가 바라보는 세상의 이미지는 완전히 다르다. 간혹 영화를 보면 남자가 여자로 또 여자로 남자가 바뀌어서 각자의 인생을 대신 사는 것을 볼 수 있다.이러한 믿기 …
IT,Mobile,AI
by : Bizion  05-03
물을 터치 스크린으로 만들어주는 신기술이 개발되어 화제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혁신 기술은 물의 표면을 컴퓨터 화면으로 만들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물을 …
Science,Life,etc
by : Bizion  04-30
옷을 입어보지 않고도 옷을 입을 수 있는 신기한 '매직 거울'이 선보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거울은 실제 사람의…
IT,Mobile,AI
by : Bizion  04-24
혁신적인 컴퓨팅 신기술 '프로젝터 증강현실 터치스크린'이 개발돼서 화제다. 일본의 IT 전문기업 '후지쯔(FUJITSU)사가 개발한 이 신개념 프로젝터는 지금까지의 모든 …
Robot,Car,Vehecle
by : 노현  04-09
공상과학 영화에 등장하는 단골 볼거리 중 하나는 미래 자동차다.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 등장하는 자동차는 하늘을 날아다니고, '토탈리콜'에 나오는 자동차는 운전자가 …
IT,Mobile,AI
by : Bizion  02-12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이미지로 신문을 보여주는 신기한 앱(App)이 출시되어 화제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앱을 실행시켜서 신문을 보면 스마트폰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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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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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