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AI
by : MoonYoung  01-14
화면을 터치하는 디지털 제품은 이제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게 됐다. 화면만 터치하면 모든 작업이 실행되기 때문에 글자를 입력하는 키보드 제품들도 점점 사라지고 있는 실정…
IT,Mobile,AI
by : 이남걸  10-06
벽에만 걸려있는 평평한 TV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화면이 곡면인 커브드 TV는 이미 시장에 출시된 바 있고, 현재 많은 기업들이 접거나 구부릴 수 있는 '플렉시블 디스…
Science,Life,etc
by : 이남걸  08-21
SF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3D 입체 홀로그램, 최근 허공에 홀로그램을 투사하고 이를 만질 수도 있는 새로운 기술이 개발돼 화제다.과거에 비전이 소개한 바 있는 '오스…
Robot,Car,Vehecle
by : 최현구  08-06
최근 재규어 랜드로버는 영국 위틀리에서 열린 '재규어랜드로버 테크놀로지 쇼케이스'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최첨단 신기술들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재규어 랜…
IT,Mobile,AI
by : 최현구  05-23
비전을 꾸준히 구독하고 있는 독자라면 이제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에 대한 개념은 충분히 알고 있을 것이다. BIZION은 이미 수많은 AR/VR 기술과 제품들을…
IT,Mobile,AI
by : 신예슬  11-25
매장 밖에서 물건을 보여주고 구매할 수 있는 최첨단 '터치스크린 쇼윈도'가 곧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디자인 스튜디오 '+rehabstudio'는 프로토타입의 증강…
IT,Mobile,AI
by : Bizion  05-03
물을 터치 스크린으로 만들어주는 신기술이 개발되어 화제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혁신 기술은 물의 표면을 컴퓨터 화면으로 만들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물을 …
IT,Mobile,AI
by : Bizion  04-24
혁신적인 컴퓨팅 신기술 '프로젝터 증강현실 터치스크린'이 개발돼서 화제다. 일본의 IT 전문기업 '후지쯔(FUJITSU)사가 개발한 이 신개념 프로젝터는 지금까지의 모든 …
Science,Life,etc
by : Bizion  04-10
사람의 행동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신기한 '레이저 프로젝터'가 출시되어 화제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레이저 프로젝터는 사람의 동작을 인식해서 움직이는 형…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