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Commerce
by : 이효림  03-04
"스페셜티 커피를 집에서 구독해서 마시는 사람들"커피 만큼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기호식품이 또 있을까? 커피 만큼 많은 사람들이 매일 꾸준히 마시는 기호식품은 아마도 없을…
O2O,Commerce
by : MoonYoung  12-02
"개인 소유 차량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차량 공유 서비스"해외와 달리 국내에서는 지금 차량 공유 업체들과 기존 택시 사업자들간의 충돌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혁신적인 …
Bio,Health,Food
by : 이민희  03-25
"불과 2년만에 4,500개 매장을 열겠다는 커피전문점, 실화?"중국에서 3,300개에 달하는 매장을 거느리며 커피 전문점 시장의 80%를 장악하고 있는 스타벅스, 약 1…
Small Business
by : 노현  07-17
"뉴욕 중심가 소호 거리에 낮잠 카페를 오픈했어요"매트리스 하나로 매년 8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미국의 스타트업 '캐스퍼(Caspe…
Bio,Health,Food
by : 최현구  06-18
"팔이 달린 로봇이 커피를 척척 만들어내요"이제 우리는 로봇이 요리를 하고 칵테일도 만들어주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동안 필자는 우리 일상에 깊숙히 자리잡은 로봇들을 …
O2O,Commerce
by : MoonYoung  10-13
길거리를 지나다가 화장실이 급할 때가 종종 있다. 필자도 아주 급할 때 무작정 빌딩 안으로 들어가 화장실을 이용하곤 했다. 그런데 간혹 화장실이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다…
O2O,Commerce
by : 홍성호  10-10
요즘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평일 저녁에 직장인들이 모여 독서를 하거나 악기를 배우는 모임들이 부쩍 많아졌으며, 주말이면 농장에 가거나 자전거…
Small Business
by : 최현구  11-05
일반적으로 카페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 커피나 차 또는 간식을 즐기는 곳이다.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정도의 모습이 가장 일반적인 카페 풍경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일본에…
Small Business
by : 홍성호  05-30
이제 우리나라 사람들도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커피를 많이 마신다. 아무리 비싸다고 해도 도시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은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는 카페를 방문…
Small Business
by : MoonYoung  04-02
주말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바쁜 일상에 쫒기는 사람들은 도시 외곽에 있는 한적한 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오기도 한다. 그래서 대도시 인근…
Small Business
by : MoonYoung  02-07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음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마도 없을 것이다.'밥이 보약이다'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음식은 건강과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
Small Business
by : MoonYoung  12-30
친절한 고객에게만 할인해주는 이른바 '친절한 카페'가 등장해서 화제다. 프랑스의 신생 커피전문점 'La Petite Syrah'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래 사…
Small Business
by : Bizion  09-12
카페에서 발견한 예쁜 의자. 구입처를 물었더니 거리가 너무 멀다. 이제 더 이상 가구를 사기 위해 가구거리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카페에서 차만 마시는 사람들은 이제 없다…
Consulting,Service
by : 송화영  08-22
뉴스 보도와 각종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뉴스 카페'가 탄생했다. 'Winnipeg Free Press'가 만든 이 '뉴스 카페'는 실제로 카페 내에서 방송 프로그램을 …
Small Business
by : 송화영  08-21
신선한 과일과 각종 과일 요리만을 판매하는 '프루트 카페'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과일카페 서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카페 '서리'는 일반 카페처럼 아주 멋진 분위…
Small Business
by : 홍성호  05-08
여자들만 들어갈 수 있는 '여성전용 수면카페'가 등장해서 화제다. 기존의 카페와 달리 여성고객만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잠을 자거나 메이크업을 하는 등 일상생활에 지친 …
Small Business
by : Bizion  04-25
도미빵은 일본식 ‘붕어빵’이다. 국내 길거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붕어빵 보다 훨씬 크고 훨씬 두껍게 생겼다. 맛은 카스테라빵처럼 부드럽고 단팥이 들어있어서 기존의 붕어빵과도…
Small Business
by : Bizion  12-17
손님들에게 여행 계획을 짜주고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신개념 카페가 등장했다. 지금 소개하는 이 카페는 일반 카페들과는 달리 이런 여행 관련 서비스들을 제공해서 많은 단…
Small Business
by : Bizion  09-20
이벤트 장소를 위한 공간만을 빌려주는 신개념 카페가 등장했다. 이 카페는 국내 토즈(Toz)와 같이 회의실이나 학습공간을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프로포즈와 같은 이벤트를…
Small Business
by : Bizion  09-17
고양이들만을 위한 카페가 등장했다. 국내에서 이제 간간히 볼 수 있는 애견카페와 비슷하게 이 카페에는 온통 고양이 뿐이다. 고양이를 데리고 고양이 주인들이 자주 찾는 …
Small Business
by : Bizion  07-20
미국 뉴욕 'East Village'에 수돗물만 주는 이색 카페가 등장했다. 믿기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과연 수돗물만 주고 장사가 된단 말인가. 믿기지 않겠지만 실제…
Bio,Health,Food
by : 이대호  10-31
어떤 사람들은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기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인스턴트 커피를 더 좋아하기도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카페인 가루를 직접 입에 털어 넣을 수 있는 …
Small Business
by : Bizion  08-16
우리는 일상 경험에 대한 사소한 상상만으로도 새로운 경영을 할 수 있다. 독일의 한 기업 역시 ‘빨래’라는 생활 속 순간을 캐치하여 Wash & Coffee 라는 …
Small Business
by : Bizion  06-27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에게 모든 세부적인 것들을 다 준비하는 것은 일종의 풀타임잡(full time job)이 될 수 있다. 웨딩 플래너는 각종 수단과 의지에 대해 …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9
시마바라 아키라씨는 어릴 적부터 문예관련 책을 읽거나 모으는 것을 좋아했다. 일반회사에 다니던 중, “문학이나 문예관련 책을 활용한 일을 할 수는 없을까?”라고 생각했다고…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1
뉴욕의 브룩클린에 위치한 킥스탠드 커피(Kickstand Coffee)는 두 대의 자전거와 접이식 가판대, 손으로 가는 커피 그라인더를 이용하여 친환경적 커피(핫커피, 아…
Consulting,Service
by : Bizion  05-09
‘코워킹 로체스터(Coworking Rochester)’는 사무실 환경의 안정성을 가미하여 카페 문화의 사회적 요소를 제공해주는 공간이다. 코워킹 로체스터에 들어가면 무선…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7
최근 프랑스에서 재봉틀을 제공하는 카페가 열렸다. 파리의 캐널 세인트-마틴 근처에 위치한 스웨트샵(Sweat Shop)이 바로 그 카페이다. 스웨트샵은 의류 시장에서의 D…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4
상품을 구입하기 전, 소비자들로 하여금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최근 심심찮게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를 도서업계에 적용하기란 쉽지 않으며(책을…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1
밴쿠버에 위치한 '러 캔버스(Raw Canvas)'는 ‘창조적 하이브리드’를 표방하고자, 카페의 기능과 아트 스튜디오의 그것을 결합시켰다. 이 카페는 내면에 잠재된 예술가…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