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ealth,Food
by : 이민희  03-25
"불과 2년만에 4,500개 매장을 열겠다는 커피전문점, 실화?"중국에서 3,300개에 달하는 매장을 거느리며 커피 전문점 시장의 80%를 장악하고 있는 스타벅스, 약 1…
O2O,Commerce
by : Bizion  09-17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개선해주는 선글라스만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다. 눈은 어렸을 때부터 잘 관리해야 한다는 점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어린이들에…
Bio,Health,Food
by : Bizion  09-19
채식주의자, 플렉시테리언(채식주의 식사를 하지만 경우에 따라 육류를 먹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 육식을 줄이려는 사람 등의 수가 점차 늘어가는 추세다. 따라서 이들을 위…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9
놀이공원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튀김과자 ‘츄러스’. 지금까지 도심 길거리에서 전문점을 볼 기회는 없었으나 4월에 시부야와 히로오에서 츄러스 전문점이 잇달아 개점하며 주…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9
롤케익이라는 말을 들으면, 동그랗게 말린 스폰지케익 안에 생크림이 가득한 모양새를 상상할 것이다. 오사카시의 양과자점 ‘몬슈슈’가 판매하는 ‘도지마(堂島)롤’이 전국적으로…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8
츠키지(築地)에서 조달해 온 신선한 생선을 꼬치로 구워서 개당 150엔, 280엔이라는 저가로 제공하는 가게 ‘생선꼬치 사쿠라사쿠(さくらさく: ’벚꽃이 피다‘라는 뜻)’가…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8
로손은 15일, 삼각김밥의 새로운 고급브랜드 “사치스런 니가타 코시히카리(일본의 벼 품종 이름으로, 고급 쌀로 여겨짐) 삼각김밥 시리즈”를 20일부터 발매하겠다고 발표했다…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8
전국적으로 보기 드문 구운 야채 전문점이 오픈했다. 컨셉은 “공업제품이 아닌 진짜 야채를”이다. 도매상을 통하지 않고, 정직하고 엄격하게 농산물을 재배하는 농가로부터 직접…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6
도쿄도내에서 정식점 ‘후쿠라야(フクラ家)’를 여섯 점포 운영하는 시오이(シオ井)가 테이크아웃전문업체 ‘오우치고항(집에서 먹는 밥이라는 뜻: 역자)후쿠라야’를 개시했다. 시…
Bio,Health,Food
by : Bizion  05-13
‘야채, 과일의 단 맛, 소재 본래의 맛을 즐겨주셨으면’이라는 컨셉으로, 칵테일도 요리도 야채가 주역인 바가 삿포로 스스키노에 오픈했다. 삿포로에서는 아직 드문 ‘야채 디…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1
많은 상품과 서비스의 경우 소비자들은 구입하기 전에 체험을 해 보고 싶어 한다. 그렇다면 캠핑 장비는 어떨까? 소비자들의 바로 이런 욕구를 다루기 위해, 영국의 캠핑 장비…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9
최근 ‘튜즈데이 모닝(Tuesday morning)’지에는, 레브 엑스터(Lev Ekster)가 맨하탄에 새로 오픈한 자신의 가게, ‘라임라이트 마켓플레이스(Limelig…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9
‘슬래피 케이크(Slappy Cakes)’는 신선한 유기농 재료로 만든 다양한 조식, 중식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이 레스토랑은 가능한한 지역에서 생산되어 지역 상…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7
토마토요리전문점, “TOMATOGARDEN”이 09년 7월 21일에 도쿄, 시부야에 개점했다. 가게의 컨셉은 ‘토마토밭 옆의 지하창고를 개장해서 지은 신선한 토마토요리 전…
O2O,Commerce
by : Bizion  05-06
르네 우드는 일하면서 곧잘 울었다고 한다. 우드는 제네바의 외곽에서 온라인 조의품 회사인 컴포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막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선…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환경친화적인 바람이 불다그 동안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은 비교적 오랫동안 그 고유한 속성을 잃지 않은 채로 자리를 굳혀 왔다. 그런데 이러한 패스트푸드 …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