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Commerce
by : 홍성호  09-17
"네덜란드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요"창업 1년 만에 매출액 1억 유로를 기록하고 2017년 초에 대형 투자기관으로부터 1억 유로의 투자금을 유치한 스타트업,…
Tech,Hardware
by : 노현  07-30
"매장에 상품이 잘 진열되어야 매출도 상승합니다"마트가 점점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만든 식료품점 아마존고(Amazon Go)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매릴랜드 하이…
O2O,Commerce
by : 이효림  12-08
"미래 공유경제의 모델을 바꿀 '블록체인' 기술의 등장"우버, 에어비앤비, 집카 등의 공유 플랫폼, 이른바 공유경제의 붐을 일으킨 스타트업들의 미래는 어떨까요? 많은 전문…
IT,Mobile,Game
by : MoonYoung  07-26
메이커들이 전자 기기 개발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PCB(회로기판)가 있다. 바로 인텔이 출시한 '아두이노(Arduino)'이다. 아두이노를 활용하면 로봇, 드론, 스마트 …
Bio,Health,Food
by : 최현구  06-16
영국 런던에 위치한 클래펌커먼역(Clapham Common Tube Station) 지하 10M에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방공호로 사용했던 공간이 있다. 1800평 규모로…
IT,Mobile,Game
by : MoonYoung  10-30
지인들로부터 추천받은 맛집이나 영화제목이 잘 떠오르지 않을 때가 종종 있다. 이럴 때 필요한 앱이 하나 있다. 스웨덴 출신의 '칼 앤처(Carl Anchér)'와 '헨…
IT,Mobile,Game
by : 최현구  03-11
상품이나 잡지에 스마트폰만 갖다대면 해당하는 상품 정보를 곧바로 보여주는 앱이 등장해 화제다. 미국의 스타트업 블리파(Blippar)가 바로 그 주인공. 최근 투자자로부터…
IT,Mobile,Game
by : MoonYoung  11-07
1990년 중반부터 인류 역사 최초로 등장한 앱 세대. 앱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 세대, 인터넷과 함께 성장해 가상과 현실을 유연하게 오가는 세대다. 지식을…
O2O,Commerce
by : Bizion  11-25
우버(Uber)는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지난해 구글로부터 2억5000만달러를 투자받아 화제가 됐다. 구글은 왜 리무진 서비스에 큰돈을 투자했을까 궁…
IT,Mobile,Game
by : MoonYoung  08-12
임신이 잘 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폰 앱이 탄생했다. 'Glow'라는 이 앱은 임신을 원하는 부부들을 위해서 개발된 세계 최초의 다산(多産)장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O2O,Commerce
by : 송화영  07-22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즉시 배달해주는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었다. 앱을 실행해서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주문한 사람의 위치에 아이스크림 트럭이 직접 와서 주문한 아…
IT,Mobile,Game
by : 최현구  05-30
바야흐로 '국제화 시대'이다. 이제 해외로 여행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일상의 삶이 된지 오래다. 새로운 환경을 접하는 것은 즐거운 변화가 되지만 그 과정은 만만치 않다.…
O2O,Commerce
by : Bizion  04-29
2006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Case-Mate는 스마트 액세서리 디자인 및 제작 서비스를 줄곧 진행해오고 있다. 고객이 이 사이트에 자신이 디자인한 그림이나 이미지…
IT,Mobile,Game
by : Bizion  04-15
'A상사의 능력 있는 박 팀장, 신사업 기획회의에 참여하려다 자신의 발표자료 중 몇 군데 잘못된 곳을 발견했다. 직접 고치기엔 시간이 너무 촉박하다. 그는 바로 동료 팀원…
IT,Mobile,Game
by : Bizion  05-01
도시형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발견하는 것은 이제 그리 낯설지만은 않은 일이 되었다. 그런데 ‘바이싱(Bicing)’은 아이폰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안해 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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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