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Commerce
by : 홍성호  09-30
"알리바바가 2천만 달러를 투자한 의류 업계의 넷플릭스!"2009년에 의류 대여 서비스로 창업해 2018년 3월 알리바바로 부터 2천만 달러를 투자받더니 그해 매출 10억…
O2O,Commerce
by : 박효진  07-28
레고는 어른과 아이 할 거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많은 종류의 레고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흥미를 준다. 그러나 그 많은 종류의 레고를 다 구입할 수는…
O2O,Commerce
by : Bizion  10-27
결혼식 시즌이 다가오고 청첩장을 받으면 여자들에겐 축의금 봉투만큼 걱정되는 것이 '하객 패션'이다. 파티에 오라는 초대를 받거나 클럽에 갈 일이 생기면 누구랑 갈지보다 고…
O2O,Commerce
by : 이다은  09-26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중고제품을 사거나 렌탈 업체를 통해 제품을 빌려서 쓰는 방식으로 돈을 절약한다. 최근에는 물건을 한 사람이 소유하는 …
O2O,Commerce
by : 최현구  05-07
세탁소는 우리 한국인들의 정신(?)이 베어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근면 성실한 많은 소상공인들이세탁업창업을 통해 도시에 정착하곤 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예전과 …
O2O,Commerce
by : Bizion  01-14
개인의 중요한 자료나 안 쓰는 물건을 창고에 저장해주는 '개인 스토리지' 서비스가 국내에서도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일정 기간동안 집보다 안전하…
O2O,Commerce
by : Bizion  09-17
남성들에게 넥타이를 빌려주는 가게가 있다. 아직도 많은 직장인 남성들이 넥타이를 착용한다.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성들은 수십 개의 넥타이를 구매해서 분위기와 스…
Small Business
by : Bizion  12-07
‘Restolib’ 회사는 레스토랑들이 영업시간이 아닐 때, 요리 강좌를 하기 위해 레스토랑 주방을 제공한다. ‘Philly Kitchen Share’는 짧은 기간 동안…
O2O,Commerce
by : Bizion  07-18
만약 Netflix(미국 인터넷 DVD 대여 사이트)의 사업 모델이 다른 상품에도 적용된다면? 예컨대 어린이 비디오 게임기, 장난감, 혹은 기성복이나 핸드폰 등 다양한 분…
O2O,Commerce
by : Bizion  05-19
하루 하루 쑥쑥 자라는 생후 6개월 전의 아기를 둔 부모를 위해 독일 Lutte-Leihen는 월별 회원제를 통한 신생아 용품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부모들은 다양…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6
손님 스스로 조리하다- 이런 full-self식 선술집 ‘세이힌(清貧)’이 인기이다. 가게 기본 시스템은 30분에 200엔(학생 150엔)인 시간제식으로 1600엔을 넘으…
O2O,Commerce
by : Bizion  05-13
캐다나에는 일반 소비자 뿐 아니라 대기실에 장난감을 가져다 놓는 사업체를 타겟으로 하여 장난감을 대여하는 업체가 있다. 밴쿠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키 덕 토이 박스(L…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6
‘필리 키친 셰어(PhillyKitchenShare)’는 대여가 가능한 상업 용도의 주방으로, 필라델피아 지역의 케이터링 업체나 개인 요리사, 제빵사, 그리고 다른 요리 …
O2O,Commerce
by : Bizion  05-02
기타 어페어(Guitar Affair)는 백 바로우 스틸(Bag Borrow Steal)이나 에퀴리25(ecurie25)와 같은 회사들이 처음 시작하여 럭셔리 상품을 구입…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1
키오스크키오스크(KiosKiosk)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기간 동안 상점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키오스크키오스크(KiosKiosk)’는 노상에 …
IT,Mobile,Game
by : Bizion  05-01
도시형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발견하는 것은 이제 그리 낯설지만은 않은 일이 되었다. 그런데 ‘바이싱(Bicing)’은 아이폰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안해 냈다. 이…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