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ealth,Food
by : 이민희  06-25
"6월 2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처음 오픈해요!""이제 로봇이 못하는 게 없는 시대가 올지도 모릅니다" 과거에 많은 전문가들이 이런 우려 섞인 말들을 내뱉어 왔습니다.…
Bio,Health,Food
by : 이효림  05-28
"미국 MIT 출신 4명의 공대생들이 만든 '로봇 식당'이에요"요리사 대신 로봇이 음식을 만드는 세계 최초의 '로봇 식당'이 미국 보스턴에 문을 열었습니다. 미국 MIT …
O2O,Commerce
by : 이다은  01-16
식당과 카페를 방문하지 않고도 미리 자리를 예약해주고 메뉴 주문을 도와주는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어 화제다. 'Storific'이라는 이름의 이 앱은 사용자가 레스토랑과 카…
Bio,Health,Food
by : Bizion  06-11
프랑스 리옹(Lyon)에 독특한 컨셉의 식당이 문을 열었다. 바로 알레르기 항원이 없는 음식만을 파는 'Mon histoire dans l’assiette'라는 이름의 레…
Small Business
by : Bizion  04-20
지상으로부터 약 5미터 정도 떨어져 나무에 위치한 이 이색적인 레스토랑은 샴(Siam)이라는 섬의 해안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Soneva Kiri’ 안에 있다. 이 …
Small Business
by : Bizion  02-13
‘Capcom’은 비디오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들을 파는 새로운 레스토랑을 일본, 도쿄에서 오픈하였다. 스프링와이즈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독자들은 캐나다에 소재한 1,50…
Small Business
by : Bizion  12-07
‘Restolib’ 회사는 레스토랑들이 영업시간이 아닐 때, 요리 강좌를 하기 위해 레스토랑 주방을 제공한다. ‘Philly Kitchen Share’는 짧은 기간 동안…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9
‘친환경을 실천하는 레스토랑’ 사업은 환경 친화적인 운영과 지역 사회의 행동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이다. Outpost restaurant는 재활용한 플라스틱 의자와 정원을 …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9
선술집 ‘츠카다(塚田)농장’ 등을 경영하는 AP컴퍼니가 2월 11일, 도쿄 니시카사이(西葛西)에 오픈한 ‘시바우라 식육(芝浦食肉)’은 곱창 선술집(외식), 포장 스시(중식…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6
객단가가 높은 레스토랑이면서 카운터석만 있고, 그것도 손님 앞에서 조리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안에는 서비스 담당자만 있는 이탈리아 요리점이 오픈했다. 객석은 8석이며 서…
Small Business
by : Bizion  05-16
손님 스스로 조리하다- 이런 full-self식 선술집 ‘세이힌(清貧)’이 인기이다. 가게 기본 시스템은 30분에 200엔(학생 150엔)인 시간제식으로 1600엔을 넘으…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6
‘필리 키친 셰어(PhillyKitchenShare)’는 대여가 가능한 상업 용도의 주방으로, 필라델피아 지역의 케이터링 업체나 개인 요리사, 제빵사, 그리고 다른 요리 …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5
스텝의 90%는 가족이나 친척이 농업, 어업에 종사하고 있는 ‘롯폰기(六本木) 농원’의 컨셉은 농업체험 레스토랑이다. ‘촌스럽다’ ‘멋이 없다’는 농업의 이미지를 벗어나,…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4
스페인의 레스토랑 체인인 ‘프레스크 코(Fresc Co)’는 고객으로 하여금 음식을 먹으면서 영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 영어 수업은 별…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3
오레곤의 포트랜드에 고객들에게 테이블에서 직접 자신의 팬케이크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등장했다. ‘슬래피 케?스(Slappy Cakes)’가 그것…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2
초콜릿을 먹으면 즉각적으로 기분이 좋아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그러나 다양한 종류의 자연 식품을 먹었을 땐 초콜릿을 먹는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행복’ 호르몬…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1
컨테이너, 레스토랑으로 다시 태어나다캐나다 몬트리올의 오래된 항구 맥길 스트리트에 임시로 자리 잡고 있는 ‘뮈브박스(Muvbox)’는 높이 8피트, 길이 20피트의 운송 …
Small Business
by : Bizion  05-01
‘안티’ 레스토랑, 기존 음식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다안티 레스토랑 ‘찰리스 버거(Charlie's Burgers)’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은 여느 음식점의 그것과는 사뭇 …
Small Business
by : Bizion  04-30
요리를 좋아하는 당신, 그러나 바쁜 일상에 쫓겨 그럴 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영국의 저명한 요리사인 제이미 올리버가 운영하는 ‘레시피즈(Recipease)'를 눈여겨보…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