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8
    Small Business
    이효림 08-14  
    • 포장지 없이 물건 파는 슈퍼마켓 'OU'
    • 쇼핑을 하거나 장을 보고 나면 항상 나오는 것들이 있다. 바로 쓰레기들이다. 비닐봉지부터 각종 플라스틱과 종이박스까지 쓰레기들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이런 쓰레기들은 어…
  • 157
    Small Business
    MoonYoung 04-06  
  • 156
    Small Business
    홍성호 01-20  
  • 155
    Small Business
    이남걸 06-18  
    • 움직이는 버스 게임방 '더 비지 버스'
    • 요즘 지하철을 타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것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지하철뿐만 아니라 카페나 공원 등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곳에서는 거의 비슷한…
  • 154
    Small Business
    최선용 05-26  
  • 153
    Small Business
    이효림 12-11  
  • 152
    Small Business
    최현구 11-25  
  • 151
    Small Business
    최현구 11-05  
    • 직장인들을 위한 낮잠방, 해먹 카페 '낮잠'
    • 일반적으로 카페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 커피나 차 또는 간식을 즐기는 곳이다.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정도의 모습이 가장 일반적인 카페 풍경이 아닐까 싶다. 그러나 일본에…
  • 150
    Small Business
    이다은 10-28  
    • 도로를 달리는 피트니스 클럽 '모바일 짐'
    • 누구나 운동의 중요성을 알고 있고 꾸준히 운동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직장, 공부, 가사노동 등으로 바쁜 삶을 사는 현대인들이 규칙적으로 운동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 149
    Small Business
    홍성호 05-30  
  • 148
    Small Business
    MoonYoung 04-02  
    • 카메라를 꼭 닮은 '꿈꾸는 사진기 카페'
    • 주말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바쁜 일상에 쫒기는 사람들은 도시 외곽에 있는 한적한 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오기도 한다. 그래서 대도시 인근…
  • 147
    Small Business
    박효진 03-10  
  • 146
    Small Business
    MoonYoung 02-14  
  • 145
    Small Business
    신예슬 02-14  
    • 유기농 샐러드를 판매하는 '샐러드' 자판기
    • 고기보다 채소가 건강에 더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이다. 그래서 일반 가정집에서도 샐러드와 같은 음식을 자주 만들어 먹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아직까지 우…
  • 144
    Small Business
    MoonYoung 02-07  
    • 약국과 카페가 하나로... '드러그 카페'
    •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음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마도 없을 것이다.'밥이 보약이다'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음식은 건강과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
  • 143
    Small Business
    이대호 01-03  
  • 142
    Small Business
    MoonYoung 12-30  
  • 141
    Small Business
    이대호 12-13  
  • 140
    Small Business
    MoonYoung 12-04  
  • 139
    Small Business
    Bizion 11-08  
  • 138
    Small Business
    이대호 10-14  
    • 애완동물 전문 사진관으로 성공한 '메르펫'
    • 애완동물만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신개념 사진관이 애견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르펫'이라는 이름의 이 사진관은 인물 사진은 전혀 취급하지 않고 오직 애완동물만…
  • 137
    Small Business
    최선용 09-13  
  • 136
    Small Business
    Bizion 09-12  
    • 커피도 팔고 가구도 파는 '퍼니쳐 카페'
    • 카페에서 발견한 예쁜 의자. 구입처를 물었더니 거리가 너무 멀다. 이제 더 이상 가구를 사기 위해 가구거리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카페에서 차만 마시는 사람들은 이제 없다…
  • 135
    Small Business
    신예슬 08-29  
  • 134
    Small Business
    이대호 08-22  
  • 133
    Small Business
    송화영 08-21  
  • 132
    Small Business
    송화영 08-07  
    • 빵 대신 라면으로 만든 신기한 '라면버거'
    • 빵 대신 라면으로 만든 신기한 '라면버거'가 탄생했다.최근에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린 '먹거리 벼룩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이 '라면버거'는소개 되자마자 수많은 인파…
  • 131
    Small Business
    송화영 08-07  
  • 130
    Small Business
    이대호 07-29  
    • 물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이색 캠핑장
    • 물 위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이색 캠핑장이 탄생했다. 물 위에서 캠핑할 수 있는 이유는 'bbq-donut'이라고 불리는 바비큐 파티 보트가 개발되었기 …
  • 129
    Small Business
    이효림 07-18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