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Commerce
by : 마이소사이어티  12-13
"아이들을 거부하는 '노키즈존'?"올해 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이 1명 미만이 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절벽이 가시화되고 있지요. 정치권은 출산장려금 …
O2O,Commerce
by : 이효림  10-01
"'교과서계의 스포티파이'로 불리는 스타트업 탄생!"우리나라에서 대학 등록금이 서민들에게 큰 부담이듯 영국에서도 대학생 교육 비용이 국민들에게 큰 부담으로 인식되고 있는데…
O2O,Commerce
by : MoonYoung  09-27
"내게 딱 맞는 옷을 찾아줄 순 없나요?"이제 쇼핑의 대세는 '온라인 쇼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스마트폰에서 몇 번의 손가락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주문하는 …
O2O,Commerce
by : 홍성호  09-17
"네덜란드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요"창업 1년 만에 매출액 1억 유로를 기록하고 2017년 초에 대형 투자기관으로부터 1억 유로의 투자금을 유치한 스타트업,…
O2O,Commerce
by : 최현구  09-13
"매년 막대한 금액의 귀금속 도난 사건이 발생합니다"요즘 블록체인 기술이 암호화폐를 넘어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는 소식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특히 개인간 스마트 계약을 장…
O2O,Commerce
by : 최현구  08-27
"온라인 쇼핑하면 적립금 대신 비트코인을 줘요"온라인 쇼핑을 하면 적립금으로 비트코인을 주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미국 뉴욕 기반 스타트업 '롤리(Lolli)'의 비트코…
O2O,Commerce
by : 이효림  08-22
"월 구독료 9.99달러만 내면 배달 비용이 사라집니다"최근 미국의 음식 배달 서비스 스타트업 '도어대시(DoorDash)'가 회사 가치를 40억 달러로 평가 받고 신규로…
O2O,Commerce
by : 이민희  07-22
"우버가 전동 킥보드 사업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어요"지난해 소프트뱅크가 세계 최대 차량 공유 스타트업 '우버'의 최대 주주로 등극한 소식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새…
O2O,Commerce
by : 이민희  06-14
"개인 맞춤의 영양제도 정기 배송이 필요합니다"구독 커머스(서브스크립션 커머스: Subscription Commerce), 신문을 구독하듯 한 번의 구매로 특정 상품을 정…
O2O,Commerce
by : MoonYoung  05-15
2013년 시외버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프랑스, 헝가리, 크로아티아 등 전 유럽으로 확장한 독일 기반의 버스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플릭스버스(FlixBus)'라는 스타트업…
O2O,Commerce
by : 마이소사이어티  05-08
"인맥 관리할 시간도 부족한 현대인"옛날엔 '먹고 대학생'이라는 말이 있었답니다. '대입이라는 인생 최대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이 한가롭게 먹고 마시며 대학생활을 한다는 뜻이…
O2O,Commerce
by : 최현구  03-28
"리프트, 우버의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어요"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우버의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세계 최대의 카풀앱 서비스 '리프트(L…
O2O,Commerce
by : 홍성호  02-14
"에어비앤비의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다"사람들에게 빈 방을 빌려주는 서비스로 유명한 에어비앤비(Airbnb), 이 공유 서비스로 인해 여행자들은 전 세계 어디든 저렴한 가격…
O2O,Commerce
by : 이민희  02-07
"스타트업 '점프 바이크'와 손을 잡았어요"차량 공유 서비스로 가장 유명한 기업 '우버(UBER)'가 조금씩 달라지고 있습니다. 필자는 우버가 자율주행 차량을 도입하고 N…
O2O,Commerce
by : 이효림  02-02
"우리도 예쁜 장난감과 특별한 간식을 좋아해요!""강아지만을 위한 장난감, 좀 더 예쁘고 재미있는 건 없을까? 마음껏 물어 뜯게 해주면 어떨까? 사람들도 계절별 음식이 다…
O2O,Commerce
by : MoonYoung  01-29
"광고주와 소비자의 마음을 동시에 잡아라!"요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바이럴 마케팅의 대세로 거듭나고 있는데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
O2O,Commerce
by : 이민희  01-04
"40%의 텅빈 트럭들을 스마트폰 앱으로 공유하다"2018년에 자동차 업계는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친환경 자동차와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와 같은 첨단 기술들간의 …
O2O,Commerce
by : 이민희  12-21
"중고물품 판매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다"중고나라, 번개장터, 헬로마켓 등 요즘 국내에서도 온라인 중고장터들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온라인 중고장터에서 물건을 팔아…
O2O,Commerce
by : 이효림  12-18
"반품을 다시 가치 있는 상품으로 만들다"기술의 발전과 함께 물류 분야도 빠른 속도로 발전을 이루고 있는데요. 이제 우리는 앱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단 몇 시간 안에 집에서…
O2O,Commerce
by : MoonYoung  12-14
"4년만에 3천억원짜리 회사가 된 결혼선물 쇼핑몰"우리나라에서는 결혼하는데 너무나 많은 돈이 듭니다. 이는 당사자 단 둘만의 잔치가 아닌 양쪽 집안의 잔치이기 때문인데요.…
O2O,Commerce
by : 이효림  12-08
"미래 공유경제의 모델을 바꿀 '블록체인' 기술의 등장"우버, 에어비앤비, 집카 등의 공유 플랫폼, 이른바 공유경제의 붐을 일으킨 스타트업들의 미래는 어떨까요? 많은 전문…
O2O,Commerce
by : 홍성호  11-08
최근 영국에서는 청년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SHED 프로젝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바로 이 프로젝트가 팀 로위(Tim Lo…
O2O,Commerce
by : MoonYoung  10-13
길거리를 지나다가 화장실이 급할 때가 종종 있다. 필자도 아주 급할 때 무작정 빌딩 안으로 들어가 화장실을 이용하곤 했다. 그런데 간혹 화장실이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다…
O2O,Commerce
by : 홍성호  10-10
요즘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평일 저녁에 직장인들이 모여 독서를 하거나 악기를 배우는 모임들이 부쩍 많아졌으며, 주말이면 농장에 가거나 자전거…
O2O,Commerce
by : MoonYoung  09-28
한 달에 1만원만 내면 아무 영화관이나 가서 30번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무비패스(MoviePass)'라는 …
O2O,Commerce
by : 최현구  09-20
2016년 11월에 서비스 론칭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다. 바로 미국 뉴욕 기반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타트업 '허블(Hubble)'이다. 최근 허블은 1…
O2O,Commerce
by : 장민수  08-03
뉴욕 맨해튼의 위치한 소호 거리의 가게 임대료는 1평방피트(0.25평)당 월 평균 92만원이다. 따라서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들에게 이런 매장들은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다.…
O2O,Commerce
by : 이민희  07-18
미국의 중고의류 시장의 크기는 실로 어마어마하다. 2016년에만 180억 달러(약 20조원)였고, 2021년에는 무려 330억 달러(약 37조원)로 급격히 성장할 전망이다…
O2O,Commerce
by : 최현구  07-03
바야흐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수십년 내 로봇이 1,5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빼앗아 갈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다른 혹자는 그리 비관할 일…
O2O,Commerce
by : 최현구  06-23
우리가 병원에서 진찰을 받고 처방전을 받으면 곧바로 약국에 들러야 한다. 바로 약을 사야하기 때문이다. 약국에서 약사는 처방전의 지시에 따라 환자에게 약을 조제해 제공한다…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