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2
    O2O,Commerce
    최현구 03-28  
    • 카풀앱 리프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내놓다!
    • "리프트, 우버의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어요"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우버의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바로 세계 최대의 카풀앱 서비스 '리프트(L…
  • 601
    Tech,Hardware
    이형민 03-21  
  • 600
    IT,Mobile,Game
    최현구 03-08  
    • '아재'들에게 인기 폭발! 새로운 SNS 'V…
    • "2주만에 사용자가 50만명에서 300만명으로 증가!"최근에 갑자기 대박을 터트린 앱이 하나 있습니다. 미국 등 18개국의 앱스토어에서 계속 1위를 질주하고 있는 새로운 …
  • 599
    IT,Mobile,Game
    홍성호 03-07  
    • 세계 최초, '수화' 통역 플랫폼 등장
    • "전 세계 1억 명의 청각 장애들이 수화를 사용합니다"현재 세계 인구의 1% 이상인 약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청각 장애를 갖고 있는데요. 이들 대부분은 수화를 통해 사…
  • 598
    Consulting,Service
    MoonYoung 02-22  
  • 597
    IT,Mobile,Game
    이민희 02-21  
    • 디튜브는 유튜브를 대체할 수 있을까?
    • "유튜브 게 섰거라, 디튜브가 나가신다"2017년 8월에 처음 오픈한 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새로운 영상 공유 플랫폼이 있습니다. 바로 블록체인 영상 공유 플랫…
  • 596
    O2O,Commerce
    홍성호 02-14  
    • 에어비앤비에 호텔 서비스를 결합했어요!
    • "에어비앤비의 불편한 문제를 해결하다"사람들에게 빈 방을 빌려주는 서비스로 유명한 에어비앤비(Airbnb), 이 공유 서비스로 인해 여행자들은 전 세계 어디든 저렴한 가격…
  • 595
    O2O,Commerce
    이민희 02-07  
  • 594
    IT,Mobile,Game
    노현 02-05  
    • 글 쓰면 암호화폐를 주는 SNS '스팀잇'
    •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수익이 돌아가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2016년 처음으로 오픈한 블록체인 기반의 SNS '스팀잇(SteemIt)'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
  • 593
    O2O,Commerce
    이효림 02-02  
    • 강아지에게 필요한 '정기구독' 선물
    • "우리도 예쁜 장난감과 특별한 간식을 좋아해요!""강아지만을 위한 장난감, 좀 더 예쁘고 재미있는 건 없을까? 마음껏 물어 뜯게 해주면 어떨까? 사람들도 계절별 음식이 다…
  • 592
    O2O,Commerce
    MoonYoung 01-29  
  • 591
    IT,Mobile,Game
    홍성호 01-08  
    • 15초 뮤직비디오로 통하는 세상! '뮤지컬리'
    • "페이스북 다음은 스냅챗, 스냅챗 다음은 '뮤지컬리'"미국에는 Z세대가 있는데요. 1990년대 중반 이후에 태어난 세대로 태어나면서부터 스마트폰을 즐겨 사용하고 각종 신기…
  • 590
    O2O,Commerce
    이민희 01-04  
    • 트럭계의 우버를 꿈꾸는 스타트업! 'Cargo…
    • "40%의 텅빈 트럭들을 스마트폰 앱으로 공유하다"2018년에 자동차 업계는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친환경 자동차와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와 같은 첨단 기술들간의 …
  • 589
    Tech,Hardware
    MoonYoung 01-03  
  • 588
    O2O,Commerce
    이민희 12-21  
    • 전당포를 결합한 모바일 중고장터 'CASH'
    • "중고물품 판매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다"중고나라, 번개장터, 헬로마켓 등 요즘 국내에서도 온라인 중고장터들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온라인 중고장터에서 물건을 팔아…
  • 587
    O2O,Commerce
    이효림 12-18  
    • 반품을 되팔아 성공한 스타트업 '옵토로'
    • "반품을 다시 가치 있는 상품으로 만들다"기술의 발전과 함께 물류 분야도 빠른 속도로 발전을 이루고 있는데요. 이제 우리는 앱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단 몇 시간 안에 집에서…
  • 586
    O2O,Commerce
    MoonYoung 12-14  
    • 결혼 전용 쇼핑몰로 성공한 스타트업 '졸라'
    • "4년만에 3천억원짜리 회사가 된 결혼선물 쇼핑몰"우리나라에서는 결혼하는데 너무나 많은 돈이 듭니다. 이는 당사자 단 둘만의 잔치가 아닌 양쪽 집안의 잔치이기 때문인데요.…
  • 585
    O2O,Commerce
    이효림 12-08  
  • 584
    IT,Mobile,Game
    최현구 12-04  
  • 583
    Bio,Health,Food
    이민희 11-24  
  • 582
    O2O,Commerce
    홍성호 11-08  
  • 581
    IT,Mobile,Game
    이민희 10-26  
    • 6억명이 깔았다! 중국 국민앱 '터우탸오'
    • 출시한 지 5년만에 중국에서 가장 비싼 미디어 기업이 된 스타트업이 있다. 바로 오늘의 헤드라인이라는 뉴스앱 '터우탸오(Toutiao)'를 만든 진르터우탸오이다.현재 터우…
  • 580
    Bio,Health,Food
    MoonYoung 10-23  
    • 실리콘밸리의 공식 생수 '힌트'
    • 구글, 페이스북,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 실리콘밸리 기업들이 즐겨 마시는 물이 있다. 바로 미국 스타트업 '힌트(Hint)'가 출시한 '힌트 워터'이다.최근 실리콘밸리 …
  • 579
    Bio,Health,Food
    이민희 10-18  
    •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한 끼 식사 'TYME'
    • 요즘 성인병의 주요 원인으로 '육식'을 꼽는 전문가들이 많다. 영화 'What the health'를 보면 미국인이 암과 당뇨병에 가장 많이 걸리는 이유로 '육식'을 꼽고…
  • 578
    O2O,Commerce
    MoonYoung 10-13  
    • 카페 화장실을 공유하다! '굿투고'
    • 길거리를 지나다가 화장실이 급할 때가 종종 있다. 필자도 아주 급할 때 무작정 빌딩 안으로 들어가 화장실을 이용하곤 했다. 그런데 간혹 화장실이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다…
  • 577
    IT,Mobile,Game
    이효림 10-12  
    • 인공지능 베스트셀러 출판사 '인키트'
    • 지금까지 총 24권을 출간해 이 중 22권이 현재 아마존에서 분야별 20~50위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출판사가 있다. 22권 중 20권은 출간 직후 첫 9일 동안 분야별 …
  • 576
    O2O,Commerce
    홍성호 10-10  
    • 카페를 빌려 그림을 그리다! '와즐'
    • 요즘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평일 저녁에 직장인들이 모여 독서를 하거나 악기를 배우는 모임들이 부쩍 많아졌으며, 주말이면 농장에 가거나 자전거…
  • 575
    Bio,Health,Food
    홍성호 09-29  
    • 병원을 넷플릭스처럼! '포워드'
    •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1,000억원 이상의 투자를 유치해 주목받고 있는 병원 스타트업(?)이 있다. 바로 2017년 1월에 문을 연 '포워드(Forward)'라는 이름…
  • 574
    O2O,Commerce
    MoonYoung 09-28  
    • 영화관을 넷플릭스처럼! '무비패스'
    • 한 달에 1만원만 내면 아무 영화관이나 가서 30번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무비패스(MoviePass)'라는 …
  • 573
    O2O,Commerce
    최현구 09-20  
    • 콘택트 렌즈를 정기구독하다! '허블'
    • 2016년 11월에 서비스 론칭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다. 바로 미국 뉴욕 기반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스타트업 '허블(Hubble)'이다. 최근 허블은 1…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