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friendly
by : MoonYoung  04-07
"매일 5천 톤, 연간 약 200만 톤의 버려지는 종이 폐기물들"대부분의 상품은 박스와 같은 형태로 포장되어 판매가 된다. 박스 포장은 물건을 보호하고 운반하기 위해서 꼭…
Eco-friendly
by : 이민희  02-25
"유럽에서 초당 6개, 연간 2억 개 이상이 폐기되는 타이어"매년 전 세계에 약 3천 억개의 타이어가 생산됩니다. 불행하게도 타이어는 일단 사용되고 버려지면 자연분해되지 …
Eco-friendly
by : 노현  11-21
"아직도 대체 불가한 테이크아웃 커피컵의 플라스틱 뚜껑!"요즘 카페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대신해 종이 빨대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페에서 플라…
Eco-friendly
by : 홍성호  11-04
"10%의 조류를 결합한 새로운 EVA 소재 탄생!"보통 신발은 3가지에서 10가지 정도의 다양한 소재들로 만들어집니다. 소재가 다양해질 수록 분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신…
Eco-friendly
by : 이효림  10-25
"국내 최초, 천연 재료로 만든 포장랩 탄생!"친환경, 항균, 유해물질 안심마크 등을 강조한 릴리프(Relief) 제품들이 주방용품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
Eco-friendly
by : 이민희  09-17
"일회용 컵을 대체할 지속 가능한 컵의 탄생!"스타벅스를 시작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와 컵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심지어 카페에서 개인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
Eco-friendly
by : 이민희  09-11
"주스 메이커와 3D 프린터까지 장착된 주스바"자원을 재활용하는 것은 환경을 위해 매우 중요한 문제인데요. 특별히 환경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음식물들을 재활용하는 것…
Eco-friendly
by : 이민희  08-13
"친환경을 실천하는 방법 '제로 웨이스트'!"친환경을 실천하는 방법에는 어떤게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자원을 재활용하거나 이를 다시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업사이…
Eco-friendly
by : 배선영  06-24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각종 패키지 쓰레기들!"상품을 구매하면 패키지도 함께 옵니다. 그리고 5분 뒤, 플라스틱이나 비닐로 이루어진 이 패키지는 쓰레기가 되어 환경오염의…
Eco-friendly
by : 배선영  05-10
"종이컵은 '종이'로 재활용되기 어렵다?"커피숍에서 사용하는 종이컵은 과연 재활용이 가능할까요? 종이니까 당연히 재활용될 것이라는 엄청난 오해를 하고 있지는 않나요? Co…
Eco-friendly
by : 최현구  05-07
"100%친환경 운동화 '퓨처크래프트 루프' 탄생!"최근 아디다스가 개발한 운동화 '퓨처크래프트 루프(Futurecraft Loop)'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일…
Eco-friendly
by : 홍성호  04-17
"친환경 소재로 만든 윤리적인 신발들의 탄생!"'쿨하고 윤리적인 신발'로 소개된 바 있는 '베자(VEJA)'를 기억하십니까? 오직 입소문을 타고 2017년에만 3천억 원의…
Eco-friendly
by : 노현  04-11
"땅에 묻힌 쓰레기의 45%가 음식물 포장재""아마존이 물류를 혁신하고 있지만 택배상자는 항상 그대로다. 여전히 우리 뒷마당에는 수많은 택배상자들이 쌓이고 있다. 그래서 …
Eco-friendly
by : 이민희  01-08
"친환경 대체기술 '바이오-테크'가 주목받고 있어요"이제 많은 사람들이 환경의 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각종 기상이변과 다양한 환경오염 사례들을 직접 목격…
Eco-friendly
by : 홍성호  11-16
"이제 종이도 적극 재활용해야 해요"인류의 최대 발명품 중 하나인 '종이'는 최첨단 IT 시대인 지금도 여전히 막대한 양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 사람…
Eco-friendly
by : 이효림  09-05
"머리카락, 양털, 볏짚, 말 배설물 등을 섞어 만들었어요"일반적으로 벽돌은 흙을 구워서 만듭니다. 때로는 벽돌의 물리적 특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흙에 모레, 유리, 시멘트…
Eco-friendly
by : 마이소사이어티  03-21
"껌은 가장 처치 곤란한 '쓰레기'죠!"길바닥에 얼룩덜룩 붙어있는 단물 빠진 껌은 우리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100,000톤이나 씹혀질 만큼 사…
Eco-friendly
by : 이민희  01-09
"칠레 앞바다에서 무수히 버려진 그물을 발견한 스타트업"과거에 아디다스가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망과 플라스틱 쓰레기를 수거해 만든 스니커즈가 크게 화제가 된 적 있습니다. …
Eco-friendly
by : 이민희  11-06
매년 수십억 개의 커피 컵과 뚜껑이 폐기되고 컵들의 재사용 계획은 대부분이 비효율적이거나 효과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최근에는 종이컵 자체를 대신할 수 있는 새로…
Eco-friendly
by : 이민희  08-29
요즘 업사이클 가방들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전 세계 350개 매장에서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스위스의 재활용 가방 Freitag이 가…
Eco-friendly
by : 육재서  10-25
배달 음식에서부터 중고물품, 주식까지, 그야말로 모바일 커머스의 시대다. 그렇다고 모바일로 쓰레기를 거래하는 일이 가능할까?14세 인도 학생들이 폐기물 거래 앱을 개발해 …
Appropriate Technology
by : 이대호  04-07
매년 전 세계에서 태어나는 아이들 중에서 400만명 이상이 한 달을 넘기지 못하고 죽는다. 이 중 100만명은 태어난 당일 죽는다. 이렇게 죽어가는 신생아들 중에서 …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