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friendly
by : 이민희  10-19
"우유를 소비하는 것처럼 신발을 소비할 수는 없을까?"신발을 언제까지 신어야 할까? 별도의 유통기한이 없는 신발은 일반적으로 어딘가 뜯어지거나 구멍이 나서 버리는 경우가 …
Eco-friendly
by : 노현  08-26
"쓰레기로 버려져 땅 속에 매립되는 직물들"이제 우리에게 플라스틱의 환경적 위험성은 어느 정도 알려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옷(패브릭)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잘 알려지지…
Eco-friendly
by : 배선영  07-05
"공공의 골칫덩어리로 전락한 플라스틱 용기들""나는 플라스틱을 사랑합니다. 나는 플라스틱처럼 되고 싶어요."라고 앤디 워홀은 말한 적 있습니다. 그에게 플라스틱은 무엇이든…
Eco-friendly
by : 이효림  06-18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원료의 등장"자연소재로 만들어 잘 분해되는 친환경 용기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친…
Eco-friendly
by : 노현  11-07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어요"지속 가능한 '종이 패키지'만을 전문적으로 만들어내는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미국의 디자인 기업 '에콜로직 브랜드(Eco…
Eco-friendly
by : 홍성호  10-29
"무심코 버린 플라스틱 쓰레기, 이제 더 이상은 안되요!"요즘 스포츠, 여행, 산행 등을 위해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들 중 많은 …
Eco-friendly
by : 홍성호  08-08
"플라스틱을 대체할 '바이오플라스틱(Bioplastic)'을 소개합니다"국내에서 필자만큼 플라스틱의 문제를 많이 지적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오래전부터 다양한 플라스틱의…
Eco-friendly
by : 송민아  04-13
매년 최소 8백만 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보고서는 2050년이면 바다에 있는 플라스틱의 양이 어…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