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friendly
by : 홍성호  08-31
"택배 박스의 문제를 해결한 친환경 패키지들의 탄생!"핀란드 산업디자인 그룹 '페루스테(Peruste)'가 출시한 '리팩(RePack)', 미국의 스타트업이 출시한 '리비…
Eco-friendly
by : MoonYoung  08-25
"엄청난 양의 쓰레기와 비용의 문제를 낳는 택배박스"매년 전 세계 택배 발송 물량은 100억건 이상이나 된다. 이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무려 10조원 이상이 될 것으로 추정…
Eco-friendly
by : 이민희  08-18
"기업들의 플라스틱 용기를 다회용 용기로 바꿔주다!"2001년 프린스턴대 학생이었던 톰 재키가 음식물쓰레기와 지렁이를 활용해 천연비료를 만들어 판매하면서 시작된 기업, 지…
Eco-friendly
by : MoonYoung  04-07
"매일 5천 톤, 연간 약 200만 톤의 버려지는 종이 폐기물들"대부분의 상품은 박스와 같은 형태로 포장되어 판매가 된다. 박스 포장은 물건을 보호하고 운반하기 위해서 꼭…
Eco-friendly
by : 이민희  02-25
"유럽에서 초당 6개, 연간 2억 개 이상이 폐기되는 타이어"매년 전 세계에 약 3천 억개의 타이어가 생산됩니다. 불행하게도 타이어는 일단 사용되고 버려지면 자연분해되지 …
Eco-friendly
by : 노현  11-21
"아직도 대체 불가한 테이크아웃 커피컵의 플라스틱 뚜껑!"요즘 카페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대신해 종이 빨대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페에서 플라…
Eco-friendly
by : 홍성호  11-04
"10%의 조류를 결합한 새로운 EVA 소재 탄생!"보통 신발은 3가지에서 10가지 정도의 다양한 소재들로 만들어집니다. 소재가 다양해질 수록 분리가 쉽지 않기 때문에 신…
Eco-friendly
by : 이민희  09-11
"주스 메이커와 3D 프린터까지 장착된 주스바"자원을 재활용하는 것은 환경을 위해 매우 중요한 문제인데요. 특별히 환경에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음식물들을 재활용하는 것…
Eco-friendly
by : 이민희  08-13
"친환경을 실천하는 방법 '제로 웨이스트'!"친환경을 실천하는 방법에는 어떤게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자원을 재활용하거나 이를 다시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업사이…
Eco-friendly
by : 최현구  05-07
"100%친환경 운동화 '퓨처크래프트 루프' 탄생!"최근 아디다스가 개발한 운동화 '퓨처크래프트 루프(Futurecraft Loop)'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일…
Eco-friendly
by : 노현  04-11
"땅에 묻힌 쓰레기의 45%가 음식물 포장재""아마존이 물류를 혁신하고 있지만 택배상자는 항상 그대로다. 여전히 우리 뒷마당에는 수많은 택배상자들이 쌓이고 있다. 그래서 …
Eco-friendly
by : 이효림  09-05
"머리카락, 양털, 볏짚, 말 배설물 등을 섞어 만들었어요"일반적으로 벽돌은 흙을 구워서 만듭니다. 때로는 벽돌의 물리적 특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흙에 모레, 유리, 시멘트…
Eco-friendly
by : 마이소사이어티  03-21
"껌은 가장 처치 곤란한 '쓰레기'죠!"길바닥에 얼룩덜룩 붙어있는 단물 빠진 껌은 우리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매년 전 세계적으로 100,000톤이나 씹혀질 만큼 사…
Eco-friendly
by : 장민수  07-21
일반적으로 곡물의 껍질이나 부산물들을 일컬어 'Husk'라고 부른다. 커피를 뽑아내고 남은 찌꺼기도 일종의 Husk라고 볼 수 있다.통계에 따르면 하루에 평균적으로 소비하…
Eco-friendly
by : 육재서  11-18
ⓒ Levi Strauss & Co.미국에서는 매년 13만 톤의 옷이 버려진다. 이 중에서 재활용되는 것은 단 2만 톤뿐, 나머지 11만 톤은 쓰레기 매립지로 직행…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