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Innovation
by : 이민희  05-03
도움의 손길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 바로 집 없는 노숙자들이다. 물론 이들을 무방비로 놔두고 있는 나라는 없다. 넉넉하지는 않지만 곳곳에 노숙자 보호 시설이 …
CSR,CSV
by : 육재서  12-14
“당신의 잔돈(change)이 아프리카에 큰 변화(change)를 일으킵니다.”인파가 붐비는 런던의 거리 위, 커다란 화면에 아프리카 여성의 미완성 초상화를 걸고 있다. …
CSR,CSV
by : 육재서  11-17
“비 더 레즈(Be the Reds!)”라고 적힌 붉은악마 티셔츠, 혹은 엉뚱한 의미이거나 문법도 맞지 않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개발도상국 주민이 입고 있다. 우스꽝스러…
CSR,CSV
by : MoonYoung  04-24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 문화가 국내에서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 최근 국내 언론들은 작년 한 해 우리나라 국민이 기부한 총 금액이 11조84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Eco-friendly
by : MoonYoung  12-27
폐차를 기부하면 나무를 심어주는 영국의 한 단체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 단체는 폐차를 기부 받는 대신에 나무 한 그루 심어주는 신개념 친환경 서비스를 …
CSR,CSV
by : MoonYoung  06-05
뉴질랜드에 있는 Donate Your Desktop이라는 회사가 새로운 기부 서비스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기부가 되는 모니터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서비스…
CSR,CSV
by : 노현  01-09
‘Snoball’는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서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하도록 하는 플랫폼이다.정기적으로 스프링와이즈에 방문하는 독자들은 이번년도 초에 ‘ifttt’에 대한…
Social Innovation
by : MoonYoung  01-05
‘MetroChange’는 뉴욕지하철 교통카드에 남은 지하철요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도록 만들어진 새로운 시스템이다.소량의 금액이 남아있는 오래된 교통카드를 새 뉴욕지하철 …
CSR,CSV
by : 최종호  10-28
사람들은 기부의 필요성을 곧잘 느끼지만, 쉽게 실천하지는 않는다. 가끔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 돈을 조금 낼 뿐이다. 좀 더 ‘일상적인’ 기부가 이루어지면 좋…
Social Innovation
by : 이민희  08-31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것을 구매하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것을 구입한다고 해서 원래 가지고 있던 것을 버리지는 않는다. 결국 물건은 쌓여만 가고, 급기야 ‘누…
CSR,CSV
by : 이대호  07-28
탐스 슈즈에 의해 유명해진 ‘1+1’ 모델의 약간의 변형인 퀄리티 피플즈(Quality Peoples)에서 티셔츠 구매는 멕시코 해안 시골의 생계유지에 어려움이 있는 한 …
CSR,CSV
by : 이효림  07-01
우리는 기부하는 방법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비영리 분야에서의 노력을 수없이 봐왔다. 하지만 최근에서야 우리는 Taylor Conroy의 것과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