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CSV
by : 마이소사이어티  05-31
ⓒ BBDO Bangkok"참 아픈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공용어가 하나인 우리나라 사람도 병원에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습니다. 지금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참 말로 설…
CSR,CSV
by : 이민희  05-21
"세상에서 가장 쿨하지만, 가장 윤리적이다"미국 IT 미디어 와이어드가 '세상에서 가장 쿨하지만, 가장 윤리적인 상품'이라고 극찬한 신발, 미국 헐리우드 스타 '엠마왓슨의…
CSR,CSV
by : 마이소사이어티  04-23
"장애인 75%가 인식 부족에 실망"장애인차별금지법이 시행된지 올해로 10년이 되었습니다. 장애인 권리보장과 접근성 개선을 위해 여러 정책과 시설이 만들어졌지만, 현실은 …
CSR,CSV
by : 홍성호  04-12
"친환경 나노 기술로 탄생한 새로운 살충제가 탄생했어요"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등 열대성 기후의 국가들은 매년 모기와의 전쟁을 치릅니다. 뎅기열과 말라리아와 같은 각종 질병…
CSR,CSV
by : 노현  01-12
"영양실조와 가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방글라데시"2016년 기준으로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가난한 나라가 바로 방글라데시인데요. 통계 자료에 따르면 인구의 40%가 절대 빈곤…
CSR,CSV
by : 노현  09-11
한 쪽에서는 무수히 많은 음식물이 쓰레기로 버려지고, 다른 한 쪽에서는 먹을 음식이 없어 굶주리는 현상, 지구 곳곳에서는 이 같은 식량의 불평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미…
CSR,CSV
by : 현상협  12-27
전쟁이나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가장 먼저 강구해야 하는 것은 난민을 위한 거처다. 적절한 보금자리가 제공되지 않으면 질병과 추위로 인한 추가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이다.여러 …
CSR,CSV
by : 육재서  12-14
“당신의 잔돈(change)이 아프리카에 큰 변화(change)를 일으킵니다.”인파가 붐비는 런던의 거리 위, 커다란 화면에 아프리카 여성의 미완성 초상화를 걸고 있다. …
CSR,CSV
by : 육재서  11-17
“비 더 레즈(Be the Reds!)”라고 적힌 붉은악마 티셔츠, 혹은 엉뚱한 의미이거나 문법도 맞지 않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개발도상국 주민이 입고 있다. 우스꽝스러…
CSR,CSV
by : 이민희  02-15
독일 베를린 시내의 한 신호등에 커피머신이 설치되어 있다. 신호를 기다리는 사람이 이 커피머신의 신호등 버튼을 누르면 반대편 신호등에 있는 사람의 얼굴이 보인다. 상…
CSR,CSV
by : 노현  06-09
얼마 전 비전은 소비자가 구매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고, 기업은 선한 이미지 구축과 이윤 창출이 가능한 '코즈 마케팅'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사회적 약자와 불우한 이웃을 …
CSR,CSV
by : 조창현  09-02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에는 무료로 검정색 비닐봉투를 뽑아갈 수 있는 이색 옥외간판이 있다. 실제로 이 비닐봉투는 누구나 무료로 뽑아 쓸 수 있다. 이 이색 광고판을 만든…
CSR,CSV
by : MoonYoung  08-11
매년 여름 휴가철에 많은 사람들이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특히 전국 해수욕장과 계곡에는 매년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치른다. 휴가가 끝난 후 직장에 복…
CSR,CSV
by : Bizion  06-04
아이디어는 단순한 '생각'이 아니다. 누군가를 변하게 하고, 다른 곳을 돌아보게 하고, 행동을 바꾸게 하는 출발이다. 그래서 아무나 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누군가를 변하…
CSR,CSV
by : 이대호  06-02
앞을 볼 수 없는 시각장애인들은 길을 안내해주는 안내견의 도움 없이는 길을 제대로 걸을 수 없다. 또한 점자책의 도움 없이는 책도 제대로 읽을 수 없다. 과거에 비전…
CSR,CSV
by : MoonYoung  04-24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부 문화가 국내에서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 최근 국내 언론들은 작년 한 해 우리나라 국민이 기부한 총 금액이 11조8400억원을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CSR,CSV
by : Bizion  04-15
공유가치창출(CSV)의 성공 관건 중 하나는 핵심 사업에 CSV를 적용하느냐에 달렸다. 단순히 선행이 아닌 사업적 성공을 목표로 하는 CSV 활동이기에 자신이 가장 잘할 …
CSR,CSV
by : Bizion  04-15
"시장과 기술의 한계를 돌파하기 위해 다시 한번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모든 협력사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도록 도와야 하고, 그룹은 지역사회 발전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해야…
CSR,CSV
by : Bizion  04-24
발레리아 부디니치 아쇼카 부회장은 매일경제 MBA팀과의 인터뷰에서 착한 이윤을 창조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성공한 사례들을 소개했다. 이들 대부분은 인도, 멕시코 등 개발도상…
CSR,CSV
by : MoonYoung  04-03
월마트, 집카, 사치앤드사치 등 세계적 기업에서 일했던 전직 임원들이 모여 공짜 제품 유통 채널을 만들었다. 미국의 저명한 경영 저널인 패스트컴퍼니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베…
CSR,CSV
by : 홍성호  04-03
영국에 BMW의 소형 승용차 '미니쿠퍼'를 빌려주는 신개념 자판기가 등장했다.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최근 "런던 서쪽에 위치한 버클리 광장에 미니 쿠퍼를 빌려주는 자판…
CSR,CSV
by : Bizion  03-22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세계적 경영학자이자 현대 마케팅의 대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 노스웨스턴대 석좌교수의 저…
CSR,CSV
by : MoonYoung  06-05
뉴질랜드에 있는 Donate Your Desktop이라는 회사가 새로운 기부 서비스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기부가 되는 모니터 배경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서비스…
CSR,CSV
by : 최현구  03-05
미국의 ‘Do Good Bus’라는 봉사단체는 사람들을 버스에 한 가득 태우고 봉사활동을 떠난다고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버스에 오를 때까지 그 날 어디로 가서 무슨 봉사…
CSR,CSV
by : 이민희  02-29
‘The Books for Colombia’는 피자를 배달할 때마다 콜럼비아의 빈곤층에게 책을 배달해 준다고 한다.2012년 1월 10일에서 같은 해 2월 10일 사이에 …
CSR,CSV
by : 이대호  02-13
여행사에게 비디오를 만들어주는 회사인 ‘Timbooktwo’는 자선단체를 위해 무료 비디오를 생산한다.지금까지 우리는 구매 의사결정과정 중 필요성에 의해 구입하는 콘돔에서…
CSR,CSV
by : 이대호  01-31
‘TousDonateurs’은 소비자들이 영상으로 된 광고를 보면 해당 광고주는 소비자들이 선택한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프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이트다.몇 분 동안 방송하…
CSR,CSV
by : 노현  01-09
‘Snoball’는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서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하도록 하는 플랫폼이다.정기적으로 스프링와이즈에 방문하는 독자들은 이번년도 초에 ‘ifttt’에 대한…
CSR,CSV
by : 이다은  11-04
태블릿 PC를 비롯한 대부분의 포터블 디바이스는 웬만한 소득 수준으로는 감당하기 힘든 게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 인도에서 새로이 등장한 터치스크린 태블릿 PC는 값비싼 기…
CSR,CSV
by : 최종호  10-28
사람들은 기부의 필요성을 곧잘 느끼지만, 쉽게 실천하지는 않는다. 가끔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 돈을 조금 낼 뿐이다. 좀 더 ‘일상적인’ 기부가 이루어지면 좋…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