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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마이소사이어티  06-21
"모기가 생명까지 위협하고 있어요"더운 여름밤 우리를 괴롭히는 모기. 우리의 잠을 깨우는 귀찮은 존재임을 넘어 지카 바이러스, 말라리아, 뎅기열 등의 해로운 질병을 옮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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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마이소사이어티  05-29
“이제 세탁기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가전이죠”세탁기는 사람을 위한 기특한 발명품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주어 인류의 삶의 질을 높였죠.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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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마이소사이어티  05-10
전 세계 12억 인구가 여전히 전기 없이 살아가고 있지요. 이들 중 대부분은 호흡기질환과 화재,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등유램프를 사용합니다.비전에서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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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마이소사이어티  03-09
“주사를 매일 맞아야 하는 어린이 당뇨 환자들”아마도 주사 맞는 것을 좋아하는 어린이는 단 한 명도 없을 겁니다. 그러나 제 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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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마이소사이어티  01-23
"전기가 없어 등유 램프를 사용하는 사람들"어두운 밤 켜져 있는 빈티지한 등유 램프, 생각만 해도 로맨틱하지 않나요?그러나 세계인구 5분의 1은 전기가 없어 '어쩔 수 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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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11-28
피부암 중에서 '흑색종'이 가장 위험해요최근 피부암 환자 수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 언론의 발표가 잇따르면서 사람들이 피부암에 대한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피부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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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효림  11-13
"용변이 급한데 화장실이 없어서 당황해본 경험이 있다"가끔 정말 난처한 때가 있습니다. 급히 화장실을 가야할 때, 근처에 화장실이 없는 경우인데요. 특히 야외 나들이나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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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9-07
아직도 전 세계 인구의 20%인 12억 명의 사람들이 전기를 사용할 수 없고, 8억 명 정도의 사람들은 아직도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없는 환경에서 살고 있다. 앞으로 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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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7-21
농작물을 재배하기 위해서는 토양, 햇빛, 물 등의 3요소가 꼭 필요하다. 그리고 꽤 긴 시간 동안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관리해야만 수확물을 많이 거둘 수 있다. 그런데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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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5-23
과거에 BIZION이 소개했던 '언차티드 플레이(Uncharted Play)'라는 회사를 다시 한 번 기억해주기 바란다. 전기를 만들어주는 축구공을 개발해 적정기술 분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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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4-19
집 없이 길거리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노숙자'라고 부른다. 국내에는 이들을 위해 노숙자 쉼터를 곳곳에 설치해 주거 문제를 돕고 있다. 노숙자는 비단 국내만의 문제가 아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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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03-27
'대피소' 혹은 '난민 수용소'라는 말을 들으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는가? 방수 처리가 된 얇은 소재의 천막 대피소가 떠오르진 않는가? 지금까지 분쟁 지역이나 재해 현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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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3-24
식물이 잘 자라기 위해서는 물과 햇빛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특히 식물의 뿌리가 땅속에서 물을 지속적으로 흡수해야 하기 때문에 농부들은 논과 밭에 물을 주기적으로 공급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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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3-08
지진과 태풍으로 인해 매년 극심한 재난들이 세계 곳곳에서 발생한다. 재해 지역에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의식주이다. 그 중에서도 재난민들을 위한 집은 해결하기가 가장 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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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2-20
과학자가 개발한 새로운 발명품들은 '비용'이라는 문제에 부딪혀 실용화가 잘 안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아무리 좋은 기술도 너무나 많은 비용이 발생하면 무용지물이 되고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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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02-07
2010년, 미시간대학교 학생들은 가나를 비롯한 아프리카 국가의 산부인과에 만연한 문제를 발견했다. 바로 수술에 필요한 기증 혈액이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의료 목적으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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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02-01
최근 빠르게 확산되면서 큰 우려를 사고 있는 지카 바이러스. 현재 '지카 바이러스 위험국가'로 분류된 국가는 전 세계 77개국에 달한다. 다수의 감염자가 아무런 증상을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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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01-31
시력이 좋지 않아 실직하는 사람들이 있다. 시력이 좋지 않아 아이의 양육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있다. 시력이 좋지 않아 학업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있다. 시력 교정이 절실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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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1-11
말라리아 잡는 천 원짜리 현미경 '폴드스코프'를 기억하는가? 과거에 BIZION이 소개해 크게 화제가 됐던 그 발명품, 스탠포드 대학교 마누 프라카시(Manu Prak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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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1-09
아프리카와 중동의 건조한 지역에서는 매년 심각한 물 부족 현상을 겪는다. 식수 마저 부족해 매일 연못이나 우물에서 물을 길어다 쓰는 가정들이 많다.무엇보다 이곳의 따가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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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12-27
2014년 우리는 아프리카에서 에볼라 전염병으로 11,323명이 사망한 대참사를 기억하고 있다. 그리고 2015년 우리나라에서 메르스 전염병으로 전국민을 공포에 떨게 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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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12-21
인도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빈디'는 눈썹과 눈썹 사이에 찍는 점이다. 거의 모든 인도 여성은 하루도 빼놓지 않고 빈디를 찍는다. 이 빈디를 활용해 생명을 살리는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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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12-15
이제 우리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는 것이 환경을 보호하는 것임을 잘 안다. 그러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욱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왜냐하면 전기를 대체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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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12-14
한 산모가 건강한 아이를 출산한다. 축복의 순간도 잠시, 산모는 지나치게 많은 피를 흘리기 시작한다. 자궁 수축 이상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산후출혈’은 해마다 13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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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현상협  12-07
어릴 때부터 안경을 줄곧 착용했던 사람이라면 주기적으로 안경원을 찾아가 새 안경을 맞추는 일의 불편함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더 불편한 것은, 안경원이나 안과가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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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12-07
갈 곳 잃은 이들이 잠을 청할 곳은 더러 춥고 딱딱하다. 매년 겨울 노숙인이 동사했다는 뉴스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사람이 거리에서 잠을 잘 수밖에 없다는 현실이 못내 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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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12-07
차가운 오두막에 누워 출산하는 산모, 그러나 그 옆에는 조산사가 없다. 마을 어른이나 시어머니가 있을 뿐이다. 개발도상국에서는 전문 조산사가 없는 위태로운 환경에서 출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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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육재서  11-29
매년 3백만 명의 신생아가 생후 1달 안에 사망한다. 이 중 선진국에서는 쉽게 치료가 가능한 질환으로 맥없이 죽어가는 신생아가 98%에 달한다. 의료 기술과 시설 수준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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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현상협  11-23
ⓒ BP Kl코코넛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때 빠지지 않는 소재다. 하지만 열대기후가 아닌 지역에서는 가공된 식품이나 음료로만 접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코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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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11-16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자연을 이용하는 지혜가 아주 풍부했다. 땅 속에 묻는 김장독이나 흙으로 지은 집 등이 바로 대표적인 예이다. 전기가 없었던 시대에 살았던 우리 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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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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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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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