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by : 이형민  01-10
"2018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앱이에요"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이 떠오를 겁니다. 그런데 최근…
Business
by : Bizion  09-01
클라우트지수란 게 있다. SNS 영향력을 점수로 매기는 것. 저스틴 비버가 유일하게 만점인 100점. IT 사회에서 권력은 온라인에서의 영향력에서 나온다. 이제 버락…
Trend
by : Bizion  01-09
2013년 한해 굴욕적인 기억을 잊고 싶나? 부끄러운 음주 페북이나 굴욕 사진이 무한 리트윗된 경험이 있는가? 구글링 한번으로 과거 올린 글과 사진이 모두 검색되는 시대에…
Marketing
by : 신예슬  10-31
SNS로 빠르게 입소문을 내주는 '스마트 NFC팔찌'가 많은 기업들의 홍보 도우미로 각광받고 있다. 국내 한 중소기업이 개발한 'uLike'라는 NFC팔찌가 바로 그 주인…
Business
by : Bizion  03-25
# '마가진 루이자(Magazine Luiza)'는 약 700개 매장을 운영하는 브라질 2위 백화점 업체다. 마가진 루이자는 1995년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
Business
by : Bizion  03-18
"이젠 탐사보도에도 SNS가 빼놓을 수 없는 도구가 되고 있다." 미국의 비영리 탐사보도 전문매체인 '프로퍼블리카(Pro Publica)'는 지난달 컬럼비아 저널리즘스…
Business
by : Bizion  01-23
필자는 최근에 이석우 카카오 공동대표를 인터뷰한 적이 있었다. 카카오 페이지라는 모바일 플랫폼이 주제였다. 이 대표의 얘기를 요약하자면 이렇다. 누구든지 카카오 페이지에 …
Business
by : 이민희  04-19
‘BlackBerry Malaysia’는 최근에 콸라룸푸르 재즈 클럽인 ‘No Black Tie’와 협력하여 블랙베리 메신저를 통해 바텐더에게 음료를 주문할 수 있게 하는…
Business
by : 곽수빈  03-06
‘Volga Verdi’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친구 또는 팔로워의 수에 따라 가격을 할인해주는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이다.마케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라면…
Business
by : 최현구  02-17
‘Waffle’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 로그인이나 간단한 퀴즈나 설문으로 카페나 작은 소매상점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이다.일본에서 무료 와이파…
Business
by : 조창현  01-31
‘Squag’은 자폐 스펙트럼을 겪고 있는 10대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공유를 위한 맞춤형 소셜 어플리케이션이다.몇 달 전에 자폐증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다른 사람들과의 …
Business
by : MoonYoung  01-13
그리스 소비자들은 현재 증강 현실을 통해 친구들에게 개인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Lacta 초콜릿 바를 이용할 수 있다.독일 제품인 ‘Qkies’은 QR코드를 이용하여 동…
Business
by : MoonYoung  01-11
‘KLM’ 회사의 새로운 좌석 서비스는 페이스북과 링크드인 프로필을 기반으로 해서 승객들이 자신의 옆에 앉기를 원하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최근에 페이…
Business
by : 홍성호  09-08
trailers.apple.com에서 영화 예고편을 보느라 밤을 새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Can't Wait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유용성을 이해할 것이다. 공동 …
Business
by : 이효림  07-09
기업들이 고객을 다양한 작업에 직접 참여시키는 것은 이제 하나의 트렌드다. 이런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사례 중 흥미로운 브랜드를 발견했다. 올해 초, 이스라엘의 패션 …
Business
by : 권태용  05-09
평범한 하루를 보내면서 돈도 벌고 싶다면? ‘에브리데이 모델(Everydaymodels.net)’에 가보자.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을 살면서 돈을 벌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
Business
by : 이대호  05-02
온라인 상에 입력된 편지를 인쇄해서 보내주는 서비스는 이제 온전히 새로운 것만은 아닐 것이다. 그러나 이와 관련된 기존의 다른 서비스와 달리 엔투젬(Enthusem)은 인…
Business
by : 이효림  05-02
신설된 마스트리흐트 호텔에서 묵는 손님들은 배고플 때에도 트위터를 이용한다. 이 호텔에서는 룸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식사를 하러 시내의 레스토랑까지 나가고 싶지 않은…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