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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8-17
"VR 기기로 항공기를 미리 탑승해보세요!"국내에도 VR 체험방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VR 기기들의 발전으로 가능할 수 있었는데요. 또한 360도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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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최현구  05-23
"스마트 캐리어 스타트업 '블루스마트'가 폐업을 선언했어요"2014년 가을,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2백만 달러(약 22억원)를 모금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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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노현  05-07
몸무게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는새로운 항공기가 출시돼서 화제다. '사모아 항공(Samoa Air)'은 실제로 여행자의 몸무게를 측정해서 요금을 달리 부과하는 세계 최초의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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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신예슬  02-22
'Australian Flightfox'은 고객들의 여행비를 평균 AUD 369로 줄여줄 수 있다. 수많은 여행 사이트에서는 여행자들에게 가장 싼 항공편을 찾아준다는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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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최현구  02-14
‘Sky Voyage’은 땅위에서 일어나는 교통 혼잡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영공을 이용하여 하늘 운송 네트워크를 확장시키는 것이 컨셉이다. 이 하이브리드 항공기는 가스 주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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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MoonYoung  01-17
예전에 소비에트 항공모함으로 사용되었던 ‘Kiev’는 럭셔리 호텔로 전환되고 있다. 콘크리트 파이프와 선박 컨테이너 박스를 재활용하여 여관시설로 탈바꿈한 사례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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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MoonYoung  01-11
‘KLM’ 회사의 새로운 좌석 서비스는 페이스북과 링크드인 프로필을 기반으로 해서 승객들이 자신의 옆에 앉기를 원하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최근에 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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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홍성호  01-05
말레이시아 항공사는 비행기 예약과 자리선택을 소셜 네트워크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근에 페이스북 기반 ‘MHbuddy’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우리는 여행자들이 수월하게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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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MoonYoung  10-18
Scandinavian Airlines 라는 항공사에서 TimeKiller 라는 스마트폰 어플을 출시했다. TimeKiller는 공항에서 비행기 출발 시간이 갑작스레 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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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 이민희  05-01
이것은 일종의 기내 엔터테인먼트로, 당신은 이를 통해 비즈니스 석에 탑승한 비즈니스맨들의 관심과 흥미를 일시에 끌어 모을 수도 있다.‘피치TV(PitchTV)‘의 출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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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