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by : 최현구  10-16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활동으로 탄생한 '라이브 커머스'코로나 펜데믹으로 미국인의 개인 소비활동이 온라인 중심으로 빠르게 변하였고, 대형 유통기업들은 재빠르게 이런 소비자들을…
Business
by : MoonYoung  04-14
"인도에서 4G 시대를 연 신생 통신사 'JIO'"2015년 7월 인도의 모디정부는 '디지털 인디아(Digital India)'를 선언하며 전기전자, 정보통신뿐만 아니라 …
Business
by : 이남걸  05-07
브라질의 패션 기업 C&A는 온라인에서 아이템별로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수를 전 세계의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Business
by : 최선용  02-08
미국, LA에 위치한 ‘Loconuts’ 회사는 페이스북 친구들 사이에서 책, DVD, 비디오 게임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StuffPal…
Business
by : MoonYoung  11-22
우리는 이미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온라인 삶을 물리적인 책으로 담으려는 노력을 했지만, 최근에 책으로 담으려는 사례를 발견하였다. 다른 누구도 아닌 Deutsche Post…
Business
by : MoonYoung  07-23
소셜 미디어, 특히 페이스북은 점점 더 성장하고 있는 매체이다. 사람들은 아직도 그 서비스에서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사업자들은 페이스북과 자신의 사업을 연결하려는 노력…
Marketing
by : Bizion  07-18
최근 Renault가 현실에서의 공감을 온라인의 ‘좋아요’로 연결시키려고 시도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이번에는 Bacardi가 반대의 경우를 보여준다. 온라인 팬들의 ‘좋아…
Business
by : 홍성호  07-14
누군가를 만나면, 심지어 단 몇 분 동안이었더라도 그 사람의 이름을 알아낸 뒤, 집에 가서 Facebook에 등록하는 것. 이제 거의 습관처럼 되어버렸다. 만약 온라인에서…
Business
by : 이남걸  07-14
음악을 듣고 친구들과 공유하는 사회적 활동은 네트워킹 거물인 Facebook이 매우 관심 있어하는 분야이다. 2011년 개발자 컨퍼런스의 주된 초점이라고 알려진 그것은, …
Business
by : 노현  06-29
무엇이든 ‘게임화‘하는 추세가 최근 몇 달간 계속 증가해왔지만, 아직까지 그것이 ’사원채용‘에까지 이어진 사례는 없었다. 그러나 호텔계의 거인, Marriott Inter…
Business
by : MoonYoung  05-01
생일 축하 노래가 연주되는 카드를 받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그리트비츠(GreetBeatz)는 이러한 컨셉트을 고객 맞춤형으로 만들어 페이스 북을 통…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