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by : 이민희  11-28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의류 '디지털 컬렉션' 탄생!"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디지털 패션회사 '칼링스(Carlings)'가 약 11달러 정도의 가격에 신기한…
Design
by : 이민희  09-26
맨홀 뚜껑, 기차길, 보도블록, 바닥 타일 등은 우리가 매일 걷는 길 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다. 그런데 최근 독일 베를린 기반의 한 예술가 단체가 이런 흔한 것…
Business
by : Bizion  04-27
해외에서 의류를 구매해 본 사람들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의류 가격이 상당히 높다고 생각한다. 반면, 판매 가격이 훨씬 높은 해외 수입 브랜드에 대해서는 가격 저항을 느끼는 …
Business
by : 홍성호  05-14
쇼핑은 물건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즐거움도 크지만 물건을 구경하는 것 자체도많은 즐거움을 준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 때문에 많은 물건을제대로 구경하기란 여간 쉽지 않…
Trend
by : Bizion  12-10
오즈의 마법사에서 도로시는 마녀의 빨간 구두를 얻어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집 찾아주는' 도로시의 빨간 구두가 실제로 등장했다.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는 제품디자이너 …
Trend
by : Bizion  01-29
불황이 닥치면 '여성은 빨간 립스틱을 산다'는 이른바 '립스틱 효과'가 남성 사이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채색을 선호하던 남성들이 최근 빨간색…
Business
by : 노현  02-28
모든 사람들은 즐거운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사랑한다. 그러나 주말여행을 만족할만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 그러나 뛰어난 두뇌와 강한 체력의 소유자인 …
Business
by : 이대호  01-13
‘Hotel the Exchange’의 객실들은 암스테르담 패션 협회(AMFI)를 졸업한 학생들에 의해 패션모델처럼 코디되어져 있다. 우리는 몇몇 개의 호텔 객실들,…
Business
by : 이효림  08-02
패션이나 액세서리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샘플을 모으는 일이나 퍼트리는 일 등이 가장 골칫거리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수많은 샘플과 이미지들, 정돈되지 않…
Business
by : MoonYoung  06-29
My Fashion Plate와 같이 온라인 옷장 관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사실은 오늘날 대중화되고 있는 “패스트 패션” 트렌드에 대한 관심사에 대한 목소리가 높…
Business
by : 노현  05-02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엑수브(Exuve)는 새로운 패션 브랜드로 크라우드소스(crowdsource; 한 가지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전문가나 아마추어, 프리랜서 등을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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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