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by : 이민희  01-16
"세계 최초로 디지털 의류 컬렉션을 출시한 칼링스!"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 기반의 패션 브랜드 '칼링스(Carlings)'가 세계 최초의 디지털 의류 컬렉션을 출시…
Business
by : MoonYoung  01-13
"의류 업계의 넷플릭스 '렌트더런웨이'의 신규 서비스 론칭!"미국에서는 의류를 구독하는 서비스가 크게 대중화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의류 업계의 넷플릭스라고 불리고 있는 '…
Trend
by : 노현  12-28
밀라노, 파리, 뉴욕 등에서 열리는 패션위크와 같은 화려한 축제의 뒷편에서는 항상 동물학대를 반대하는 사위가 열리는 것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사람들에게 동물에 대한 윤리…
Marketing
by : 이민희  11-28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의류 '디지털 컬렉션' 탄생!"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디지털 패션회사 '칼링스(Carlings)'가 약 11달러 정도의 가격에 신기한…
Design
by : 이민희  09-26
맨홀 뚜껑, 기차길, 보도블록, 바닥 타일 등은 우리가 매일 걷는 길 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다. 그런데 최근 독일 베를린 기반의 한 예술가 단체가 이런 흔한 것…
Business
by : Bizion  04-27
해외에서 의류를 구매해 본 사람들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의류 가격이 상당히 높다고 생각한다. 반면, 판매 가격이 훨씬 높은 해외 수입 브랜드에 대해서는 가격 저항을 느끼는 …
Business
by : 홍성호  05-14
쇼핑은 물건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즐거움도 크지만 물건을 구경하는 것 자체도많은 즐거움을 준다. 그러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 때문에 많은 물건을제대로 구경하기란 여간 쉽지 않…
Trend
by : Bizion  12-10
오즈의 마법사에서 도로시는 마녀의 빨간 구두를 얻어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집 찾아주는' 도로시의 빨간 구두가 실제로 등장했다.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는 제품디자이너 …
Trend
by : Bizion  01-29
불황이 닥치면 '여성은 빨간 립스틱을 산다'는 이른바 '립스틱 효과'가 남성 사이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2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채색을 선호하던 남성들이 최근 빨간색…
Business
by : 노현  02-28
모든 사람들은 즐거운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사랑한다. 그러나 주말여행을 만족할만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 그러나 뛰어난 두뇌와 강한 체력의 소유자인 …
Business
by : 이대호  01-13
‘Hotel the Exchange’의 객실들은 암스테르담 패션 협회(AMFI)를 졸업한 학생들에 의해 패션모델처럼 코디되어져 있다. 우리는 몇몇 개의 호텔 객실들,…
Business
by : 이효림  08-02
패션이나 액세서리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샘플을 모으는 일이나 퍼트리는 일 등이 가장 골칫거리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수많은 샘플과 이미지들, 정돈되지 않…
Business
by : MoonYoung  06-29
My Fashion Plate와 같이 온라인 옷장 관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사실은 오늘날 대중화되고 있는 “패스트 패션” 트렌드에 대한 관심사에 대한 목소리가 높…
Business
by : 노현  05-02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엑수브(Exuve)는 새로운 패션 브랜드로 크라우드소스(crowdsource; 한 가지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전문가나 아마추어, 프리랜서 등을 이용…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