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by : MoonYoung  10-22
"커피를 대신할 다양한 '디카페인' 커피들"커피는 이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기호식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쉽게 마실 수 없는…
Trend
by : 홍성호  03-29
"시대의 흐름을 역주행하는 카페가 탄생하다!"이제 커피는 일상입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길거리에서든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인데요. 최근 커…
Marketing
by : 이민희  05-02
일반적으로 유명한 식품 브랜드 제품들은 제조와 유통 기간이 길어 '신선함'을 기대하기란 사실상 어렵다. 대형 마트나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식품들은 실은 몇 주 또는 몇…
Business
by : 최현구  03-15
서점에서 책을 고르면서 커피를 마시거나 피자를 먹는다면, 옷가게에서 셔츠를 둘러보면서 위스키나 커피를 마시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실제로, 호주의 벤처회사인 'Shirt…
Business
by : 이대호  10-24
커피를 소비하는 연령대는 매우 다양하다. 그 중에서 어떤 연령대를 주 타겟으로 설정하느냐에 따라 커피 회사의 마케팅은 완전 달라질 것이다. 네덜란드의 기업인 ‘Coffee…
Business
by : MoonYoung  09-15
스타벅스와 애플이 함께 아이튠즈에서 무료 음악 트랙을 선물하는 “Pick of the Week" 카드가 이제 아이폰용 유료 어플리케이션에도 적용된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
Business
by : MoonYoung  09-02
영국의 기업인 EightPointNine은 소비자 각각이 원하는 자신만의 커피를 만들어 매주 집으로 배달해준다. ‘개인 맞춤’과 ‘홈 배달 서비스’의 합체는 어떤 사…
Business
by : 조창현  08-11
마케팅적 측면에서 볼 때 카페는 언제나 신선하고 기발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기에 좋은 장소였다. 캐나다의 카페 체인 기업인 Maxwell House 역시 이러한 점을 잘 보…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