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by : 노현  04-19
"스마트폰만 보지 말고 더 좋은 글을 읽어주세요!"지하철에서 신문이 사라진지 오래됐죠. 바로 스마트폰의 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요. 한 동안 우리는 대부분의 정보를 종…
Marketing
by : 이민희  01-05
일본 도쿄의 나리타 국제공항 도착 터미널 화장실에 들어가보면 2개의 화장지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큰 것은 사람용이고 작은 것은 바로 스마트폰용이다.볼 일…
Trend
by : Bizion  09-05
현대 프랑스 철학의 거장 미셸 세르는 지금 기성세대와 미래세대를 둘러싼 간극은 르네상스 시대의 문화적 단절과 버금간다고 말한다. 1990년 중반부터 인류역사상 최초로 등장…
Business
by : 송화영  07-22
요즘 종이접기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아마도 거의 없을 것이다. 학, 배, 꽃 등을 손으로 직접 접었던 '종이접기'는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 있을 뿐이다. …
Marketing
by : MoonYoung  07-16
광고란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무언가를 알리고자 하는 일련의 행위다. 그러나 제품과 서비스의 특장점만으로는 갈수록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내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
Business
by : 이민희  01-13
카카오톡,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들 덕분에 우리는친구들과 무료로 마음껏 대화할 수 있게 됐다.이제 모바일 메신저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서비스가 되어버렸다. …
Marketing
by : MoonYoung  12-09
휴대폰 전원을 끄면 모든 메뉴의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신기한 레스토랑이 등장했다. 이스라엘에 있는 'Abu Ghosh'라는 레스토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스…
Business
by : MoonYoung  12-05
스마트폰을 노크하기만 하면 컴퓨터 잠금이 자동으로 풀어지는 신기한 앱이 등장했다. 'KNOCK'라는 이름의 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래 동영상과 사진을 보면 알…
Trend
by : Bizion  11-06
전화기를 귀에 대기만 해도 통화가 되고, 눈동자를 아래로 내리면 자동 스크롤이 되고, 손가락 지문을 홈버튼에 갖다 대면 저절로 잠금장치가 풀린다. 이제 굳이 '터치'를 하…
Business
by : 이민희  10-24
유기견을 찾아주는 얼굴 인식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었다. 'PiP'라는 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현재 iOS 버전으로만 출시되었고, 연간 회원비로 18달러(한화 약 21,…
Business
by : 신예슬  10-23
스마트폰만 있으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자동판매기가 탄생했다. 바로 스마트폰 기반의 e-Biz 솔루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프리줌(Freezum)에서 선보인 '프…
Marketing
by : 이대호  08-13
관광객에게 지역을 소개하고 안내해주는 신기한 '스마트폰 로봇'이 탄생했다. 로봇의 생김새를 보면 가관이다. 박스 형태의 몸통에 헬멧을 쓴 스마트폰 얼굴에 양산까지 들고 있…
Marketing
by : 이대호  07-11
브라질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신기한 '광고 전단지'가 탄생했다. 광고 전단지에 USB 포트가 달려 있어서 여기에 케이블만을 연결하면 신기하게도 스마트폰이 충전된다.이 광…
Business
by : 권태용  07-05
매년 공항을 이용해서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2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출국수속과 티켓팅을 마쳐야 하는 불편함은 여전하다. 가까운 나라에 방문…
Trend
by : Bizion  07-04
직장인 김영수 씨(35)는 3개월 전만 해도 체중이 100㎏에 육박하는 고도비만이었다. 잠을 자려고 누우면 숨 쉬는 게 불편할 정도로 뚱뚱했다. 몇 차례 다이어트를 시도했…
Business
by : 최현구  06-19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어디를 가든 스마트폰은 항상 휴대해야만 하는 필수품이 되었다. 장시간 외출할 경우에는 보조 배터리를 챙기는 사람들도 아주 많다…
Business
by : MoonYoung  03-15
공공 도서관의 인기 서적을 곧바로 확인하고 읽을 수 있는 신기한 '지하철 도서관'이 생겨서 많은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뉴욕의 공동 도서관들이 시민들에게 …
Business
by : MoonYoung  03-07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하루에도 수 없이 나오고, 알게 모르게 사라질 정도로 많이 개발되고 있다. 그 중에 자신만의 독특한 컨셉으로 영역을 다진 죽음의 애플리케이션이 몇 가…
Business
by : Bizion  02-21
아이를 똑똑하게 키우는 방법 다섯 가지가, '엄마의 정보력, 할아버지의 재력, 동생의 희생, 일류학원에서의 과외, 그리고 아빠의 무관심'이라니 이게 도대체 말이나 될 법한…
Trend
by : Bizion  02-12
소수 얼리어답터의 전유물이었던 스마트시계가 대중의 품을 파고들기 시작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안정화되는 스마트폰 운영체제(OS) 기술과 지난해부터 상용화한 '블루투스 4.0…
Trend
by : Bizion  01-23
‘국내 모든 카드의 할인 혜택을 한번에 확인한다’ 할인의 달인 2 출시 3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앱스토어 Top Free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던 할…
Business
by : 이효림  01-11
신용카드처럼 매우 편리한 바코드 직불결제 서비스가 런칭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결제서비스 기업 '다날'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이 서비스는 신용카…
Business
by : 박효진  01-03
실시간으로 통화의 내용을 통역해주는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어 전 세계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최대 통신회사 NTT Docomo가 출시한 이 앱은 외국인의 통화 …
Business
by : 노현  10-23
자동차 주행 중에 전방의 위험을 알려주는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어 화제다. Safety Sight라는 앱으로 현재 일본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동차 사…
Business
by : MoonYoung  06-12
일본 지하철에 신기한 손잡이가 있어서 화제이다. 휴대폰을 이 손잡이에 대기만 하면 특정 모바일 페이지가 바로 보여지기 때문이다. 긴자(Ginza)와 마루노우치(M…
Business
by : MoonYoung  02-23
‘Conde Nast’의 ‘Glamour’가 최근에 다양한 미용제품들의 이미지들을 비축해 놓은 팝업 쇼핑벽을 뉴욕에 설치하였다. ‘The Apothecary’ 벽은 소비자…
Business
by : 이대호  01-18
‘TimeStation’은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을 추적하기 위한 아이폰 앱으로써, QR코드와 ID카드를 결합한 새로운 시스템이다.QR코드가 메일을 추적할 수 있다면, 직원…
Business
by : 이다은  01-02
‘Lingibli'는 기본적인 단어와 발음을 QR코드로 유저들에게 교육시켜주는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새로운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리고 …
Business
by : 홍성호  01-02
‘Winter Wake-Up’은 한밤중에 예상하지 못한 눈보라나 추운 날씨가 시작되면 유저들을 평소보다 일찍 깨우게 해주는 새로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북반구의 추운 지…
Business
by : MoonYoung  11-15
세계적인 브랜드 Q&G와 Mall.cz가 협력하여, 프라하에서 가장 붐비는 네 개의 지하철역에서 핸드폰으로 쇼핑하고 집으로 배달을 해주는 가상 식료품점을 배치하였다…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