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by : 최현구  02-11
"6년 동안 일본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뉴스 앱 '스마트뉴스'"얼마 전까지만 해도 버스나 지하철에서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버스나 지하철에서 …
Business
by : 최현구  05-23
"스마트 캐리어 스타트업 '블루스마트'가 폐업을 선언했어요"2014년 가을,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2백만 달러(약 22억원)를 모금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
Business
by : 노현  04-19
"스마트폰만 보지 말고 더 좋은 글을 읽어주세요!"지하철에서 신문이 사라진지 오래됐죠. 바로 스마트폰의 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요. 한 동안 우리는 대부분의 정보를 종…
Marketing
by : 이민희  01-05
일본 도쿄의 나리타 국제공항 도착 터미널 화장실에 들어가보면 2개의 화장지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큰 것은 사람용이고 작은 것은 바로 스마트폰용이다.볼 일…
Business
by : Bizion  02-12
바야흐로 뉴노멀(New Normal : 저성장·저소비·높은 실업률로 대표되는 새로운 경제 질서) 시대가 장기화 되고 있는 분위기다. 현재 정부는 다양한 경기부양책을 펼치고…
Business
by : MoonYoung  11-30
브라질은 축구와 삼바 말고도 유명한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515억 달러의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농업시장이다. 현재 브라질의 농업 시장은 브라질 경제에서 큰 부…
Trend
by : Bizion  07-13
사람의 인격은 뇌에 자극이 주어지는 과정, 즉 밈(meme)을 통해 형성된다. 예를 들어 아이가 부모와 대화를 나누면서 뜻도 모르는 단어를 따라 말하는 것이 바로 밈이다.…
Business
by : Bizion  06-23
공장과 정보통신기술(ICT)이 만나는 '스마트팩토리(Smart Factory)'는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이자 제조업 부활을 위한 유일한 희망이다. 하지만 기대만큼 우려도 …
Design
by : MoonYoung  03-25
최근 애플이 자사의 스마트 워치 '애플 워치'를 공개한 이후 스마트폰 기업들 간의 새로운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스마트 기기의 종류가 증가하면서부터 애플과 삼성의 양강 구…
Business
by : Bizion  03-16
애플이 아이패드를 출시한 이후 5년 만에 새로운 세상을 창조할 또 하나의 신제품인 애플워치를 공개했다. 과거 애플 제품들이 그러했듯이 애플워치 역시 이미 시장에 출시된 많…
Business
by : 박효진  01-30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응급차와 경찰차가 자동으로 출동하고, 공용 쓰레기통이 다 찼을 때 비워야 할 때를 스스로 알려주고,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알아채고 자동차가 더 빠른 길…
Business
by : Bizion  11-12
세계는 빠르게 변하고 있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수많은 기업들이 탄생하고 성장하고,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도 한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사실 하나가 있…
Trend
by : Bizion  09-05
현대 프랑스 철학의 거장 미셸 세르는 지금 기성세대와 미래세대를 둘러싼 간극은 르네상스 시대의 문화적 단절과 버금간다고 말한다. 1990년 중반부터 인류역사상 최초로 등장…
Business
by : 송화영  07-22
요즘 종이접기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아마도 거의 없을 것이다. 학, 배, 꽃 등을 손으로 직접 접었던 '종이접기'는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 있을 뿐이다. …
Marketing
by : MoonYoung  07-16
광고란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무언가를 알리고자 하는 일련의 행위다. 그러나 제품과 서비스의 특장점만으로는 갈수록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내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
Design
by : MoonYoung  07-04
요즘 스마트폰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많은첨단 기능들을 구현한다. 스마트폰 하나로 은행 업무와 결제가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의 도움으로 각종 리모컨 기능까지 수행할 수 있…
Business
by : 이다은  04-17
기술의 발전으로 실시간 교통 정보를 알려주는 버스정류장들이 많이 늘고 있다. 지하철역에서는 이미 예전부터 승객들에게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있다. 'Tran…
Business
by : 최현구  03-10
현재 갤럭시 기어, 페블 등의 스마트워치가 지금 본격적으로 판매되고 있고, 곧 소니와 애플이 스마트워치를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시계 타입의 스마트폰 시장이 앞으로 점점 더…
Business
by : 이민희  01-13
카카오톡,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들 덕분에 우리는친구들과 무료로 마음껏 대화할 수 있게 됐다.이제 모바일 메신저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서비스가 되어버렸다. …
Marketing
by : MoonYoung  12-09
휴대폰 전원을 끄면 모든 메뉴의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신기한 레스토랑이 등장했다. 이스라엘에 있는 'Abu Ghosh'라는 레스토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스…
Business
by : MoonYoung  12-05
스마트폰을 노크하기만 하면 컴퓨터 잠금이 자동으로 풀어지는 신기한 앱이 등장했다. 'KNOCK'라는 이름의 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래 동영상과 사진을 보면 알…
Business
by : Bizion  11-28
날로 격화되는 글로벌 경쟁하에서 많은 기업이 혁신 강박증에 사로잡혀 있다. 창조경제에 부응하고 선진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추겠다는 의지가 조급증 양상으로까지 표출되는 듯…
Trend
by : Bizion  11-26
"H&M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이자벨마랑과 협업해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서 500만원대를 호가하는 이자벨마랑 코트를 30만원대에 내놓자 날개돋친 듯 팔렸어요.…
Trend
by : Bizion  11-06
전화기를 귀에 대기만 해도 통화가 되고, 눈동자를 아래로 내리면 자동 스크롤이 되고, 손가락 지문을 홈버튼에 갖다 대면 저절로 잠금장치가 풀린다. 이제 굳이 '터치'를 하…
Business
by : 이민희  10-24
유기견을 찾아주는 얼굴 인식 스마트폰 앱이 출시되었다. 'PiP'라는 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현재 iOS 버전으로만 출시되었고, 연간 회원비로 18달러(한화 약 21,…
Business
by : 신예슬  10-23
스마트폰만 있으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자동판매기가 탄생했다. 바로 스마트폰 기반의 e-Biz 솔루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프리줌(Freezum)에서 선보인 '프…
Trend
by : 최선용  09-05
2013년 9월 4일은 웨어러블 컴퓨팅 '스마트 워치'의 탄생일로 기록될 전망이다.삼성전자와 퀄컴은 새로운 웨어러블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를 같은 날에 발표했다. 삼성전…
Marketing
by : 이대호  08-13
관광객에게 지역을 소개하고 안내해주는 신기한 '스마트폰 로봇'이 탄생했다. 로봇의 생김새를 보면 가관이다. 박스 형태의 몸통에 헬멧을 쓴 스마트폰 얼굴에 양산까지 들고 있…
Marketing
by : 이대호  07-11
브라질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신기한 '광고 전단지'가 탄생했다. 광고 전단지에 USB 포트가 달려 있어서 여기에 케이블만을 연결하면 신기하게도 스마트폰이 충전된다.이 광…
Business
by : 권태용  07-05
매년 공항을 이용해서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2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출국수속과 티켓팅을 마쳐야 하는 불편함은 여전하다. 가까운 나라에 방문…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