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by : 최현구  10-28
2008년 투자규모 2천만 달러에서 시작해 2017년 126억 달러로 급성장한 산업이 있다. 바로 '프롭테크(Proptech)' 시장이다. 리서치 기관 CREtech에 따…
Trend
by : MoonYoung  10-22
"커피를 대신할 다양한 '디카페인' 커피들"커피는 이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기호식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쉽게 마실 수 없는…
Trend
by : MoonYoung  08-29
"비거니즘, 식품 트렌드의 한 축으로 발전하다!"요즘 다양한 산업에서 '비거니즘(Veganism)' 열풍이 불고 있다. 비거니즘은 보통 '순수 채식주의'로 통용되는 용어로…
Trend
by : 이형민  04-09
"첨단기술로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의 문제를 해결하다!"우리 인류의 가장 오래된 산업, 바로 '농업'이다. 농업은 우리의 먹거리, 식량과 직결되어 있어 그 무엇보다 중요한 …
Trend
by : Bizion  04-01
"핵심 인재의 퇴사를 막겠다는 구글, 사내벤처를 육성하다!"트위터 창업자 '에반 윌리엄스', 인스타그램 창업자 '케빈 시스트롬', 핀터레스트 창업자 '벤 실버맨' 이들 세…
Trend
by : 홍성호  03-29
"시대의 흐름을 역주행하는 카페가 탄생하다!"이제 커피는 일상입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길거리에서든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인데요. 최근 커…
Trend
by : 이형민  03-19
"인공지능 헬스케어 분야에 투자하는 기업들"사람들은 인공지능(AI) 기술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을 떠올릴까? 바로 바둑을 잘 두는 알파고나 소피아와 같은 인공지능 로봇을 먼…
Trend
by : 이형민  02-18
"식당을 공유해 음식을 배달하는 플랫폼의 등장"최근 외식업계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것이 바로 '공유주방'이다. 2018년에 우버 공동창업자인 트래비스 캘러닉이 한국의 빌…
Trend
by : 이형민  01-24
"음식에 기술을 더한 '푸드테크' 산업의 등장"푸드테크(Food-Tech)는 말 그대로 식품(Food)와 기술(Technology)를 결합한 신조어다. 식품에 기술을 접목…
Trend
by : 이형민  01-18
"잠 못 자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슬립-테크놀로지'"'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면'이다. 특히 수면의 질은 삶…
Trend
by : 이형민  01-17
"글로벌 바이오 산업의 주도권 경쟁이 매우 치열해요"바이오 벤처기업들의 동향을 보면 바이오 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는 말이 종종 회자되고 있습니다.벤처금융 전문은행 S…
Trend
by : 이형민  01-15
"인류 최고의 발명품에서 인류 최고의 골칫거리로..."가볍고 단단하며 가공이 매우 쉬운 재료, 바로 '플라스틱'이다. 그래서 20세기 인류 최고의 발명품으로 꼽히지 않았던…
Trend
by : 이형민  01-03
"세상을 바꿀 기술의 중심에 '사물인터넷'이 있다"많은 전문가들이 2018년이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했었다. 그리고 그 혁신을 이끌 기술의 중심에 …
Trend
by : MoonYoung  01-02
"입장료 1,500엔을 먼저 지불해주세요"먼저 1,500엔(약 15,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하고 입장하는 새로운 유형의 도서관이 생겨 화제인데요. 최근 일본 도쿄 시내에…
Trend
by : 이민희  11-06
"아마존고에 이어 월마트도 무인 매장을 오픈했어요!"월마트가 세운 창고형 회원제 할인매장 '샘스클럽(Sam's Club)'이 최근 미국 댈러스에 무인 매장 '샘스클럽 나우…
Trend
by : 이형민  09-20
현실을 가상으로, 가상을 현실로!우리 모두의 꿈이 현실로 구현되고 있는 기술이 있다. 바로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이다. 가상현실이라는 용어는 …
Trend
by : MoonYoung  08-01
"'아마존고'가 쇼핑의 미래를 활짝 열었어요"아마존이 만든 식료품점 '아마존고(Amazon Go)'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매장에서 새로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
Trend
by : 이민희  07-05
"팝업 스토어도 필요하고 팝업 오피스도 필요합니다"요즘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1인 또는 작은 규모의 회사들이 많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
Trend
by : 이형민  04-24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 자동차는 지금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라고 할 수 있다. 이제 자동차는 ‘바퀴 달린 전자제품’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기술들이 가장 활발히 융…
Trend
by : 이형민  03-22
"산업용 로봇 vs 서비스용 로봇, 양대산맥으로 성장한 로봇산업"2018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는 로봇 행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로봇들의 각…
Trend
by : 이민희  03-12
"'미래 택시'는 바로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최근에 열린 2018 제네바 모터쇼(Geneva Motor Show)에서는 르노의 컨셉 자동차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
Trend
by : 최현구  01-24
"기존 초소형 전기자동차보다 훨씬 더 멋지다"요즘 다양한 전기자동차들이 출시돼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양상인데요. 최근에는 한 번 충전으로 갈 수 있는 거리 즉, 주행…
Trend
by : 이형민  01-17
"저는 인간 정치인과는 다른 'AI 정치인'입니다"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키워드는 바로 '인공지능(AI)'입니다. 앞으로 이 인공지…
Trend
by : 홍성호  09-05
2014년 세계적인 웨어러블 디자이너 Nick Hunn이 처음 사용한 말이 있다. 바로 '히어러블(Hearable)'이다. 히어러블은 히어(Hear)와 웨어러블(Weara…
Trend
by : 최현구  01-06
지금까지 BIZION은 도시 농업을 실현하고 있는 해외의 식물공장 사례들을 계속 소개해오고 있다. 물론 국내에서도 대도시 인근에 있는 식물공장들이 다양한 채소들을 재배해 …
Trend
by : 이민희  11-28
북극에서 가까운 아이슬란드, 국내에서도 이곳으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보게 된다. 아이슬란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구경 거리는 바로 화산 활동의 모습과 …
Trend
by : 홍성호  11-01
1인 가족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1인 창업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회사에 얽메이지 않고 혼자 일하는 전문가들이 늘어난 탓이다. 이들은 돈과 명예 대신 자유와 여…
Trend
by : Bizion  10-07
여행을 하다보면 조금 아쉬운 점 한 가지가 있다. 시간의 제약 때문에 다 둘러보지 못하고 돌아온다는 점이다. 특히 시티투어의 경우엔 더욱 그렇다.여행은 직접 가야만 보고,…
Trend
by : Bizion  12-18
현금 없는 사회는 구체적으로 어떤 모습일까? 비현금화에 앞장서고 있는 유럽 국가들을 살펴보도록 하자. 스웨덴의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현금을 사용할 수 없으며, 상점 …
Trend
by : Bizion  07-13
사람의 인격은 뇌에 자극이 주어지는 과정, 즉 밈(meme)을 통해 형성된다. 예를 들어 아이가 부모와 대화를 나누면서 뜻도 모르는 단어를 따라 말하는 것이 바로 밈이다.…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