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by : 이효림  11-02
보통 일본에 여행 가면 꼭 먹고 오는 음식이 하나 있다. 바로 라멘이다. 한국 사람뿐 아니라 일본인들의 라면 사랑은 특히 더 각별하다. 사실 한국의 라면은 일본 라면을 패…
Marketing
by : 장민수  07-11
최근 런던 발명스쿨의 연구에 따르면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 중 70퍼센트는 자신의 걸음걸이에 맞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결과를 내놨다.보통 평발을 가진 사람…
Marketing
by : 이민희  06-13
국립 대만 예술 대학교에 재학 중인 3명의 학생들이 만든 이색 '아이스바(Popsicles)'가 지금 많은 화제를 불어모으고 있다. 이 아이스바는 바로 '오염된 물(Pol…
Marketing
by : 노현  04-18
1. 먹을 수 있는 '식스팩 링'미국 플로리다 해변에 위치한 작은 맥주회사 '솔트워터 브루어리(Saltwater Brewery)'가 있다. 이 회사는 신생 맥주회사로 수제…
Marketing
by : 이민희  01-05
일본 도쿄의 나리타 국제공항 도착 터미널 화장실에 들어가보면 2개의 화장지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큰 것은 사람용이고 작은 것은 바로 스마트폰용이다.볼 일…
Marketing
by : 이민희  06-27
최근 프랑스의 한 해변에 신기한 락커가 등장해 화제다. 이 락커의 이름은 '선 (블)락커(Sun (B)Lockers)'다.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아 보인다. 이 락커는 …
Marketing
by : 이민희  06-16
곧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다. 하와이, 몰디브, 괌, 유럽 등의 휴향지는 누구나 꿈꾸는 최고의 여름 피서지이다. 이제 여름철 최고의 보약은 바로 '여행'이 아닐까 싶다. …
Marketing
by : 이민희  05-02
일반적으로 유명한 식품 브랜드 제품들은 제조와 유통 기간이 길어 '신선함'을 기대하기란 사실상 어렵다. 대형 마트나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식품들은 실은 몇 주 또는 몇…
Marketing
by : 송인택  03-08
2015년에 코카콜라가 출시한 VR 기기가 하나 있다. 다름 아닌 '구글 카드보드'를 기반으로 코카콜라의 골판지 박스를 재사용해서 만들 수 있는 VR 헤드셋이 바로 그 주…
Marketing
by : Bizion  11-03
세계적인 가구 기업 이케아가 오래전부터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많은 기부를 해온 사실이 밝혀졌다. 이케아는 현재까지 약 1억백만 달러(약 1,150억원)를 기부하였으며, …
Marketing
by : MoonYoung  10-08
여행 시 자신의 모습과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셀카봉을 많이 사용한다. 최근 셀카봉보다 훨씬 긴(?) 원거리에서 셀카를 찍어주는 신개념 서비스가 출시돼 화제다…
Marketing
by : Bizion  09-15
드라큘라로 유명한 루마니아에서 헌혈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착한 페스티벌이 열려 화제다. 올해 여름에 트란실바니아에서 열린 '언톨드 페스티벌(Untold Festiva…
Marketing
by : 최종호  06-08
자외선이 피부에 좋지 않다는 것은 상식이다. 자외선은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멜라닌 색소를 자극하고 검버섯이나 기미의 생성을 촉진한다. 또한 자외선은 피부의 잔주름 생성…
Marketing
by : Bizion  03-26
역에 놓인 멀티미디어 광고판. 긴 빵이 놓인 접시 위에 위치한 접촉면에 신용카드를 긁자, 영상 속 빵이 잘리면서 접시에 담긴다. 자신의 기부행위를 시각적으로 체험한 사람들…
Marketing
by : Bizion  12-29
지금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 수단은 바로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통화는 물론이고 문자 메시지와 영상 메시지, 채팅까지 어디서든 다 된다. 그러나 이렇…
Marketing
by : MoonYoung  12-24
스마트폰을 사용한 후부터 카드나 연하장 받는 횟수가 줄고 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감하고 있는 사실일 것이다. 이제 손으로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아본…
Marketing
by : Bizion  11-28
광고(廣告)라는 말을 ‘세상에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이라고 정의한다면 인류 최초 광고주는 누구였을까. 인류 첫 광고주는 기원전 1000년께 고대 이집트 수도 테베에 …
Marketing
by : 홍성호  10-21
음식을 마음껏 먹고 비용은 내고 싶은 만큼만 내도 되는 식당이 과거에 국내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이와 비슷한 개념의 이른바 '기부 레스토랑'이 해외에…
Marketing
by : MoonYoung  10-20
캐그콘서트 등의 영향으로 코메디 장르와 관련된 연극과 뮤지컬 공연에 대한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지금 대학로 소극장에 가보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그러나…
Marketing
by : 최현구  10-20
우리나라처럼 홍콩에서도 장마철에는 비가 자주 그리고 많이 내린다. 홍콩 시민들이 이 시기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해외 여행사들과 항공사들은 …
Marketing
by : MoonYoung  09-11
일반적으로 버스 정류장은 도로에 딱 붙어 설치되어 있다. 대부분이 사람이 걸어다니는 인도에 설치되어 있어 4~5명이 들어가면 비좁을 만큼 작다. 더군다나 따가운 햇살이 …
Marketing
by : MoonYoung  07-17
전 세계 가정집의 빈방을 공유시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어비앤비(Airbnb)가 오늘 새로운 CI를 공개하고 기업 아이덴티티 리뉴얼을 마쳤다.…
Marketing
by : MoonYoung  07-16
광고란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무언가를 알리고자 하는 일련의 행위다. 그러나 제품과 서비스의 특장점만으로는 갈수록 고객의 행동을 이끌어내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
Marketing
by : 홍성호  06-24
오늘날 대도시들이 겪고 있는대기 오염은자동차들이 내뿜는 배기가스가 주범이다.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서는친환경 자동차의 보급이 필수다. 그래서 현재 많은 기업들이 친환경 …
Marketing
by : 홍성호  06-10
우리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보기란 매우 어려운게 현실이다. 포털사이트나 SNS는 그날의 뉴스들로 도배가 되어 있다. …
Marketing
by : 홍성호  05-21
빌딩 벽면과 옥상에 설치되어 있는 옥외 광고물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광고 영상과 이미지만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고 있다.때론 눈이 부실 정도로 밝은 불빛 때문에많은 시민들이 …
Marketing
by : 홍성호  05-15
해년마다 여름이면해수욕장에 많은 인파로 북적인다.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가족이 함께…
Marketing
by : MoonYoung  04-10
요즘 국내에서도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 홍보를위해 팝업스토어를 이용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특정 기간, 특정 장소에서 신상품 홍보나브랜드홍보를 위해 임시로 만든 매장이다. …
Marketing
by : 이대호  02-11
워크맨은 역사에 기록될 만큼 위대한 전 세계 1등 휴대용 오디오 플레이어였다. CD 플레이어까지만 해도 워크맨과 경쟁할 수 있는 상대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그…
Marketing
by : MoonYoung  12-09
휴대폰 전원을 끄면 모든 메뉴의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신기한 레스토랑이 등장했다. 이스라엘에 있는 'Abu Ghosh'라는 레스토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스…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