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by : 노현  05-08
"구글의 아라폰을 이을 신개념 '모듈식' 스마트폰 탄생"2014년 구글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조립이 가능한 모듈식 스마트폰을 '아라 프로젝트(Ara Project)'라는…
Design
by : 이민희  01-23
"화장을 누군가 대신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매일 아침 직장 여성들은 씻고 화장하느라 바쁘다. 화장하는 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런…
Design
by : 배선영  06-24
"노란 옥수수에 외면받는 토종 옥수수들"옥수수는 모두 노랗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두운 보라색에서 부드러운 크림색까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제 …
Design
by : 노현  03-04
"교통사고 현장에 신속하게 접근하기 어려운 앰뷸런스"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는 자주 발생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차들로 꽉 막힌 교통사고 현장에 신속하게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
Design
by : 홍성호  01-11
"월마트에서 젖병 부분 판매율 1위 달성!"2018년 킥스타터에서 33만 달러(약 37,000만원)를 모금해 정식 출시한 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젖병 하나가 있…
Design
by : bizion  01-04
"달 달 무슨 달 쟁반 같이 둥근 달?"하늘에 떠 있는 달은 그동안 우리로 하여금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도구로 활용되곤 했습니다. 최근 중국 우주선이 달 뒷면에 안착해 …
Design
by : 이효림  11-09
"빌딩 화재 현장에서 사람을 구출하는 드론이에요"빌딩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내부 사람들은 탈출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겪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상구를 찾지 못해 변을 당…
Design
by : 노현  11-01
"볼라드 기둥이 '길거리 가구'로 변신합니다"인도나 공원 등의 바닥을 보면 차량 진입을 막기 위해 볼라드(Bollard) 기둥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간혹 볼라드를 미처 발…
Design
by : 이효림  09-06
"여성들만 경험하는 월경 그리고 생리통"여성들은 매월 월경을 경험하고 이로 인한 생리통을 겪습니다. 생리통이 심한 여성들은 외출도 쉽지 않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약을 복…
Design
by : 이민희  03-25
"전기차가 길에서 방전되면 어떡해야 하나요?"국내에서도 전기자동차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전기충전소가 지금보다 더 많아진다면 전기자동차 보급이 더 활발해질 것…
Design
by : MoonYoung  03-05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횡단보도'를 소개합니다"우리가 도로에서 흔히 보는 횡단보도, 전 세계 어디서나 거의 동일한 모습인데요. 대부분의 횡단보도는 흰색 페인트로 그려진 …
Design
by : MoonYoung  11-09
미니멀리즘의 디자인 철학으로 생활용품계의 애플로 떠오른 무인양품(MUJI)이 최근 일반인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소형주택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헛(H…
Design
by : 이민희  09-26
맨홀 뚜껑, 기차길, 보도블록, 바닥 타일 등은 우리가 매일 걷는 길 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다. 그런데 최근 독일 베를린 기반의 한 예술가 단체가 이런 흔한 것…
Design
by : 홍성호  08-30
최근 미국의 'HOW International Design Awards'에서 'Merit Winner'상을 받은 아티스트 'Damon Belanger'의 작품이 화제다. …
Design
by : 홍성호  08-07
모든 상품은 패키지가 있기 마련이다. 물건을 보호하고 운반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때로는 상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포장하기도 한다. 그러나 문제는 패키지…
Design
by : 이민희  08-01
요즘 공공 디자인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의 신호등과 횡단보도 바닥을 노란색으로 바꾼 후 실제로 교통사고가 현저히 줄어든 사례들을 보면 알 수 …
Design
by : 이민희  04-18
미국 필라델피아 미술관이 최근 새로운 갤거리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예정대로라면 2020년에 오픈할 예정이다. 그런데 이곳에 특별한 전시장이 있어 화…
Design
by : 이민희  12-20
예루살렘의 중심부에 위치한 발레로 광장에 빨간색의 초대형 양귀비 꽃들이 많은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우고 있다. 물론 이들은 실제 꽃이 아니다. 이스라엘의 건축회사 'H…
Design
by : MoonYoung  03-15
스티브잡스는 "커넥션(Connection)이 곧 창조다"라고 말한 적 있다. 실제로 서로 간의 연결은 새로움을 창조하는 통로가 되기도 한다. 최근 서로 간의 연결을 통…
Design
by : 송인택  03-09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용기들을 한 번 보자. 주방용품뿐만 아니라 거의 대부분의 생활용품들이 플라스틱 용기로 만들어져 있다. 이것이 무슨 문제냐고? 플라스틱 …
Design
by : 이남걸  07-31
한 손으로 들 수밖에 없는 쇼핑백을 어깨에 메고 다닐 수는 없을까? 이런 발칙한 상상이 현실로 실현됐다. 백팩처럼 어깨에 멜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쇼핑백 '페이퍼존(Pap…
Design
by : MoonYoung  07-20
현대인의 성인병은 매일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에게서 더 자주 발생한다. 그래서 일까, 요즘 서서 일하는 사람들이 종종 생기고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스탠딩 데스…
Design
by : 최현구  05-28
영화나 TV를 보다 보면 갑자기 피자나 치킨이 생각날 때가 많다. 눈과 귀가 즐거울 때 입이 너무 서운해서 일까? 그래서 주말에 TV볼 때 배달음식은 항상 인기만점이다. …
Design
by : MoonYoung  05-06
우리 인류는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그동안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왔다.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땅 속에 묻는 방법으로 음식을 보관했고, 서양에서도 동굴 등에 …
Design
by : MoonYoung  04-14
대한민국의 디자인 상품 개발을 위해 ‘제2회 창조 디자인 어워드’가 열린다. 이 행사는 다음달 5월 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고, 서류심사를 거친 뒤 2015년 5월 15…
Design
by : MoonYoung  03-25
최근 애플이 자사의 스마트 워치 '애플 워치'를 공개한 이후 스마트폰 기업들 간의 새로운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스마트 기기의 종류가 증가하면서부터 애플과 삼성의 양강 구…
Design
by : MoonYoung  12-19
페트병은 정말 많은 곳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필리핀 빈민가에서는 태양광 전구로 활용되기도 하고, 해변이나 강가에서는 나룻배로 이용되기도 한다. 최근에 코카콜라가…
Design
by : 이민희  12-09
현대인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아마도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패션은 단순히 신체 보호와 보온을 위한 기능뿐만 아니…
Design
by : MoonYoung  09-26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디어 제품개발 플랫폼 ‘메이크’와 국내 최대 디자인 소싱 플랫폼 ‘라우드소싱’이 ‘2014 제 1회 창조 디자인 어워드’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2…
Design
by : 홍성호  08-08
위키피디아는 "디자인(design)은 다양한 사물과 시스템의 계획 또는 물건을 만들어내기 위한 계획을그렇다. 디자인은 어떤 유무형의 물건을 만들어내는 시각화 작업이다. 즉…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