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by : 최현구  12-11
"코카콜라 싱가포르와 스타워즈의 영화 홍보 콜라보레이션!"최근 코카콜라 싱가포르에서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화제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기념일이나 유명 캐릭터, 영화 …
Business
by : 노현  12-05
모바일 시대가 되면서부터 디지털 지도는 없어서는 안되는 세상이 되었다. 길을 다니면서 또는 운전을 하면서 모두가 일상에서 지도를 사용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특히 미래 모…
Business
by : 이효림  12-05
2019년 8월 한국에서 열린 '알파로 경진대회(Alpha Law Competition)'에서 이색적인 장면이 펼쳐졌다. 리걸 AI와 변호사 혼합팀과 변호사만으로 구성된 …
Marketing
by : 이민희  11-28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의류 '디지털 컬렉션' 탄생!"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디지털 패션회사 '칼링스(Carlings)'가 약 11달러 정도의 가격에 신기한…
Marketing
by : 노현  11-12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골판지 영화관' 탄생!"미국의 영화 전문 유선방송 'HBO'가 매우 특이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인데요. 바로 미국 대학생들을 위해 100…
Trend
by : 최현구  10-28
2008년 투자규모 2천만 달러에서 시작해 2017년 126억 달러로 급성장한 산업이 있다. 바로 '프롭테크(Proptech)' 시장이다. 리서치 기관 CREtech에 따…
Trend
by : MoonYoung  10-22
"커피를 대신할 다양한 '디카페인' 커피들"커피는 이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기호식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쉽게 마실 수 없는…
Business
by : 노현  09-16
"위워크, IPO 공개 후 기업가치가 반토막 나다"공유오피스의 대명사는 '위워크(WeWork)'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기업가치를 무려 56조원으로 평가해 추가…
Trend
by : MoonYoung  08-29
"비거니즘, 식품 트렌드의 한 축으로 발전하다!"요즘 다양한 산업에서 '비거니즘(Veganism)' 열풍이 불고 있다. 비거니즘은 보통 '순수 채식주의'로 통용되는 용어로…
Business
by : 노현  07-02
"드론 스타트업의 성지를 꿈꾸는 '드론밸리'의 탄생"80여 개의 드론 관련 스타트업들이 한 곳에 모여 드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실…
Design
by : 배선영  06-24
"노란 옥수수에 외면받는 토종 옥수수들"옥수수는 모두 노랗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두운 보라색에서 부드러운 크림색까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제 …
Business
by : MoonYoung  05-30
"혼다 전기차, 사이드 미러리스 자동차를 출시한다!"최근 일본 자동차 기업 혼다(Honda)가 전기차 모델 'e'의 2020년형부터 사이드 미러를 없애고 대신 사이드 카메…
Business
by : 배선영  05-27
"이것은 보트인가, 개인 주택인가?"소음공해가 일상이 되어버린 도시인이라면 한번쯤 무인도로 훌쩍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낀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기도 물도 없는 무…
Business
by : 배선영  05-13
"고령화 시대, 존폐 위기에 놓인 일본의 '농촌'"오래 산다는 것이 더 이상 기쁘지만은 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정적인 지출은 여전한데, 돈이 들어올 곳은 점점 없어지는…
Business
by : 최현구  04-15
"오프라인 사무실을 없애버린 부동산 중개회사"2017년 10월 이후 주가가 3배가 오르더니 2018년 5월에 나스닥 상장하였고, 2018년 하반기에는 직원 수를 2배로 늘…
Trend
by : 이형민  04-09
"첨단기술로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의 문제를 해결하다!"우리 인류의 가장 오래된 산업, 바로 '농업'이다. 농업은 우리의 먹거리, 식량과 직결되어 있어 그 무엇보다 중요한 …
Trend
by : Bizion  04-01
"핵심 인재의 퇴사를 막겠다는 구글, 사내벤처를 육성하다!"트위터 창업자 '에반 윌리엄스', 인스타그램 창업자 '케빈 시스트롬', 핀터레스트 창업자 '벤 실버맨' 이들 세…
Trend
by : 홍성호  03-29
"시대의 흐름을 역주행하는 카페가 탄생하다!"이제 커피는 일상입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길거리에서든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인데요. 최근 커…
Business
by : 이효림  03-21
"전 세계 35개국에서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 기록!"출시 2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수 300만을 기록하고, 미국, 일본,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35개국에서 무료 …
Trend
by : 이형민  03-19
"인공지능 헬스케어 분야에 투자하는 기업들"사람들은 인공지능(AI) 기술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을 떠올릴까? 바로 바둑을 잘 두는 알파고나 소피아와 같은 인공지능 로봇을 먼…
Design
by : 노현  03-04
"교통사고 현장에 신속하게 접근하기 어려운 앰뷸런스"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는 자주 발생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차들로 꽉 막힌 교통사고 현장에 신속하게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다…
Trend
by : 이형민  02-18
"식당을 공유해 음식을 배달하는 플랫폼의 등장"최근 외식업계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것이 바로 '공유주방'이다. 2018년에 우버 공동창업자인 트래비스 캘러닉이 한국의 빌…
Business
by : 최현구  02-11
"6년 동안 일본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뉴스 앱 '스마트뉴스'"얼마 전까지만 해도 버스나 지하철에서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버스나 지하철에서 …
Trend
by : 이형민  01-24
"음식에 기술을 더한 '푸드테크' 산업의 등장"푸드테크(Food-Tech)는 말 그대로 식품(Food)와 기술(Technology)를 결합한 신조어다. 식품에 기술을 접목…
Trend
by : 이형민  01-18
"잠 못 자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슬립-테크놀로지'"'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면'이다. 특히 수면의 질은 삶…
Trend
by : 이형민  01-17
"글로벌 바이오 산업의 주도권 경쟁이 매우 치열해요"바이오 벤처기업들의 동향을 보면 바이오 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는 말이 종종 회자되고 있습니다.벤처금융 전문은행 S…
Trend
by : 이형민  01-15
"인류 최고의 발명품에서 인류 최고의 골칫거리로..."가볍고 단단하며 가공이 매우 쉬운 재료, 바로 '플라스틱'이다. 그래서 20세기 인류 최고의 발명품으로 꼽히지 않았던…
Design
by : 홍성호  01-11
"월마트에서 젖병 부분 판매율 1위 달성!"2018년 킥스타터에서 33만 달러(약 37,000만원)를 모금해 정식 출시한 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젖병 하나가 있…
Business
by : 이형민  01-10
"2018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앱이에요"현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이 떠오를 겁니다. 그런데 최근…
Design
by : bizion  01-04
"달 달 무슨 달 쟁반 같이 둥근 달?"하늘에 떠 있는 달은 그동안 우리로 하여금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도구로 활용되곤 했습니다. 최근 중국 우주선이 달 뒷면에 안착해 …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