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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노현 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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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이형민 04-06  
    • 택배 O2O '샤이프'의 실패가 주는 교훈
    • "배송 서비스 혁신의 아이콘 '샤이프'가 폐업을 선언했어요"사용자가 물건의 사진을 찍어 올리고 배송 주소만 입력하면 나머지 택배 배송은 알아서 다 해주는 O2O 택배 서비…
  • 1177
    Business
    이형민 04-02  
  • 1176
    Business
    홍성호 03-28  
    • 위워크가 만든 초등학교 '위그로'
    • "위워크가 초등학교를 직접 설립했어요"건물을 임대해 창업가들에게 사무실을 대여해주는 기업 '위워크(WeWork)'로 인해 전 세계에 공유 사무실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습…
  • 1175
    Design
    이민희 03-25  
    • 전기자동차를 충전하는 드론 '볼트'
    • "전기차가 길에서 방전되면 어떡해야 하나요?"국내에서도 전기자동차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전기충전소가 지금보다 더 많아진다면 전기자동차 보급이 더 활발해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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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end
    이형민 03-22  
    • [칼럼] '로봇산업'의 양대산맥을 보라!
    • "산업용 로봇 vs 서비스용 로봇, 양대산맥으로 성장한 로봇산업"2018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는 로봇 행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로봇들의 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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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end
    이민희 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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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sign
    MoonYoung 03-05  
    • 횡단보도에 인공지능을 결합하다!
    •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횡단보도'를 소개합니다"우리가 도로에서 흔히 보는 횡단보도, 전 세계 어디서나 거의 동일한 모습인데요. 대부분의 횡단보도는 흰색 페인트로 그려진 …
  • 1171
    Business
    이민희 02-28  
    • 은행 업무도 이제 'AI 챗봇'에게 맡기세요!
    • "은행 직원을 대신할 인공지능 챗봇이에요"요즘 챗봇(대화형 인공지능 로봇)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현재 가정집의 스마트홈 시장뿐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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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이형민 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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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이형민 02-13  
    • 스타트업을 살리는 암호화폐 투자! 'ICO'
    • "벤처캐피탈도 계급장 떼고 개미와 겨루죠"그동안 스타트업 투자는 개인 투자자(엔젤)들과 벤처캐피탈들의 독점으로 이루어져 왔습니다. 물론 최근 몇몇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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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end
    최현구 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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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형민 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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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MoonYoung 11-29  
    • 고기를 '곤충'으로 대신한 햄버거
    • "스위스의 슈퍼마켓 Cooper가 출시한 곤충 햄버거"지금 식용곤충이 뛰어난 영양소와 생산의 효율성 때문에 미래식량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세계 곤충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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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이효림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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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sign
    MoonYoung 11-09  
    • 무인양품이 출시한 소형주택 'HUT'
    • 미니멀리즘의 디자인 철학으로 생활용품계의 애플로 떠오른 무인양품(MUJI)이 최근 일반인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소형주택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헛(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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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rketing
    이효림 11-02  
    • 일본 라면을 정기구독하다! '야로라멘'
    • 보통 일본에 여행 가면 꼭 먹고 오는 음식이 하나 있다. 바로 라멘이다. 한국 사람뿐 아니라 일본인들의 라면 사랑은 특히 더 각별하다. 사실 한국의 라면은 일본 라면을 패…
  • 1162
    Design
    이민희 09-26  
    • 길바닥을 프린트하다! 이색 티셔츠 'Raubd…
    • 맨홀 뚜껑, 기차길, 보도블록, 바닥 타일 등은 우리가 매일 걷는 길 바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이다. 그런데 최근 독일 베를린 기반의 한 예술가 단체가 이런 흔한 것…
  • 1161
    Trend
    홍성호 09-05  
  • 1160
    Design
    홍성호 08-30  
  • 1159
    Design
    홍성호 08-07  
    • 지구를 생각한 신발 패키지 'VIUPAX'
    • 모든 상품은 패키지가 있기 마련이다. 물건을 보호하고 운반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때로는 상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포장하기도 한다. 그러나 문제는 패키지…
  • 1158
    Design
    이민희 08-01  
  • 1157
    Marketing
    장민수 07-11  
  • 1156
    Marketing
    이민희 06-13  
  • 1155
    Marketing
    노현 04-18  
  • 1154
    Design
    이민희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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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end
    최현구 01-06  
  • 1152
    Marketing
    이민희 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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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육재서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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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희 12-20  
    • 보행자에 반응하는 초대형 양귀비 꽃 '와드'
    • 예루살렘의 중심부에 위치한 발레로 광장에 빨간색의 초대형 양귀비 꽃들이 많은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우고 있다. 물론 이들은 실제 꽃이 아니다. 이스라엘의 건축회사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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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