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by : 노현  03-23
"못 생긴 농산물들은 상품 가치가 없는 걸까?"오랫동안 과일과 야채는 판매 가능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 이렇게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일반적으로 식료품점에서는 모양이 완벽…
Business
by : MoonYoung  03-02
"국내 최초로 지하철 7호선에 들어선 스마트팜"지하철 내에 식물공장이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바로 로봇이 파종과 수확을 알아서 하고, 신선채소를 365일 24시간 생산·재…
Business
by : 노현  02-24
최근 다이렉트 투 컨슈머(Direct to Consumer),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로 성공을 거둔 스타트업들이 늘고 있다. D2C는 중간 유통 과정…
Business
by : 이민희  02-20
"소프트뱅크 비전펀드가 2억4000천만 달러 투자!" 2017년 혜성처럼 등장해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와 구글벤처스 등으로부터 6천만 달러의 투자…
Business
by : MoonYoung  02-17
"박스형 매트리스의 대명사 '캐스퍼'의 초라한 IPO 성적"2014년 5월, 기존 매트리스의 불편함을 해결한 박스형 매트리스로 혁신을 불러일으키며 급성장했던 스타트업이 있…
Design
by : 이민희  01-23
"화장을 누군가 대신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매일 아침 직장 여성들은 씻고 화장하느라 바쁘다. 화장하는 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런…
Marketing
by : 이민희  01-16
"세계 최초로 디지털 의류 컬렉션을 출시한 칼링스!"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 기반의 패션 브랜드 '칼링스(Carlings)'가 세계 최초의 디지털 의류 컬렉션을 출시…
Business
by : MoonYoung  01-13
"의류 업계의 넷플릭스 '렌트더런웨이'의 신규 서비스 론칭!"미국에서는 의류를 구독하는 서비스가 크게 대중화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의류 업계의 넷플릭스라고 불리고 있는 '…
Trend
by : 노현  12-28
밀라노, 파리, 뉴욕 등에서 열리는 패션위크와 같은 화려한 축제의 뒷편에서는 항상 동물학대를 반대하는 사위가 열리는 것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사람들에게 동물에 대한 윤리…
Business
by : MoonYoung  12-16
최근 나이키는 아마존을 떠나 독자적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그리고 나이키는 작년 그리고 올해 두 개의 스타트업을 인수했다.두 개 회사 모두 스타트업으…
Marketing
by : 최현구  12-11
"코카콜라 싱가포르와 스타워즈의 영화 홍보 콜라보레이션!"최근 코카콜라 싱가포르에서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해 화제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기념일이나 유명 캐릭터, 영화 …
Business
by : 노현  12-05
모바일 시대가 되면서부터 디지털 지도는 없어서는 안되는 세상이 되었다. 길을 다니면서 또는 운전을 하면서 모두가 일상에서 지도를 사용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특히 미래 모…
Business
by : 이효림  12-05
2019년 8월 한국에서 열린 '알파로 경진대회(Alpha Law Competition)'에서 이색적인 장면이 펼쳐졌다. 리걸 AI와 변호사 혼합팀과 변호사만으로 구성된 …
Marketing
by : 이민희  11-28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의류 '디지털 컬렉션' 탄생!"2019년 10월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디지털 패션회사 '칼링스(Carlings)'가 약 11달러 정도의 가격에 신기한…
Marketing
by : 노현  11-12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골판지 영화관' 탄생!"미국의 영화 전문 유선방송 'HBO'가 매우 특이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인데요. 바로 미국 대학생들을 위해 100…
Trend
by : 최현구  10-28
2008년 투자규모 2천만 달러에서 시작해 2017년 126억 달러로 급성장한 산업이 있다. 바로 '프롭테크(Proptech)' 시장이다. 리서치 기관 CREtech에 따…
Trend
by : MoonYoung  10-22
"커피를 대신할 다양한 '디카페인' 커피들"커피는 이제 우리들의 생활 속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기호식품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때문에 커피를 쉽게 마실 수 없는…
Business
by : 노현  09-16
"위워크, IPO 공개 후 기업가치가 반토막 나다"공유오피스의 대명사는 '위워크(WeWork)'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기업가치를 무려 56조원으로 평가해 추가…
Trend
by : MoonYoung  08-29
"비거니즘, 식품 트렌드의 한 축으로 발전하다!"요즘 다양한 산업에서 '비거니즘(Veganism)' 열풍이 불고 있다. 비거니즘은 보통 '순수 채식주의'로 통용되는 용어로…
Business
by : 노현  07-02
"드론 스타트업의 성지를 꿈꾸는 '드론밸리'의 탄생"80여 개의 드론 관련 스타트업들이 한 곳에 모여 드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실…
Design
by : 배선영  06-24
"노란 옥수수에 외면받는 토종 옥수수들"옥수수는 모두 노랗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두운 보라색에서 부드러운 크림색까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제 …
Business
by : MoonYoung  05-30
"혼다 전기차, 사이드 미러리스 자동차를 출시한다!"최근 일본 자동차 기업 혼다(Honda)가 전기차 모델 'e'의 2020년형부터 사이드 미러를 없애고 대신 사이드 카메…
Business
by : 배선영  05-27
"이것은 보트인가, 개인 주택인가?"소음공해가 일상이 되어버린 도시인이라면 한번쯤 무인도로 훌쩍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낀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기도 물도 없는 무…
Business
by : 배선영  05-13
"고령화 시대, 존폐 위기에 놓인 일본의 '농촌'"오래 산다는 것이 더 이상 기쁘지만은 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정적인 지출은 여전한데, 돈이 들어올 곳은 점점 없어지는…
Business
by : 최현구  04-15
"오프라인 사무실을 없애버린 부동산 중개회사"2017년 10월 이후 주가가 3배가 오르더니 2018년 5월에 나스닥 상장하였고, 2018년 하반기에는 직원 수를 2배로 늘…
Trend
by : 이형민  04-09
"첨단기술로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의 문제를 해결하다!"우리 인류의 가장 오래된 산업, 바로 '농업'이다. 농업은 우리의 먹거리, 식량과 직결되어 있어 그 무엇보다 중요한 …
Trend
by : Bizion  04-01
"핵심 인재의 퇴사를 막겠다는 구글, 사내벤처를 육성하다!"트위터 창업자 '에반 윌리엄스', 인스타그램 창업자 '케빈 시스트롬', 핀터레스트 창업자 '벤 실버맨' 이들 세…
Trend
by : 홍성호  03-29
"시대의 흐름을 역주행하는 카페가 탄생하다!"이제 커피는 일상입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길거리에서든 누구나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인데요. 최근 커…
Business
by : 이효림  03-21
"전 세계 35개국에서 무료 다운로드 순위 1위 기록!"출시 2개월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수 300만을 기록하고, 미국, 일본,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35개국에서 무료 …
Trend
by : 이형민  03-19
"인공지능 헬스케어 분야에 투자하는 기업들"사람들은 인공지능(AI) 기술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을 떠올릴까? 바로 바둑을 잘 두는 알파고나 소피아와 같은 인공지능 로봇을 먼…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