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석과 주사요법을 용이하게 해주는 새로운 의류

Bizion
2011.05.11 16:23
13
2011.05.11 16:23


4월에 론칭한 리브레 클로딩(Libre Clothing)은 의류에 숨겨진 지퍼를 달아 화학요법, 투석 및 그 밖의 다른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들이 정맥주사나 카테테르, 튜브 등의 삽입을 더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여기서 생산하는 의류에는 54달러 99센트에 판매되는 남성용 반 지퍼 목폴라 스웨터가 있고, 남녀 공용 반 지퍼 목폴라 면티는 34달러 99센트에 판매되고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버튼업 셔츠도 곧 출시될 예정이며, 정기적으로 투석을 받거나 정맥주사를 투여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의류 역시 현재 제작을 고려중이다.
모든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1달러씩 신장 연구에 기부 된다. 리브레 클로딩은 병원, 투석 클리닉, 국립 신장 협회 등의 미국 내 전략적 제휴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일하고 있다. 투석과 화학요법을 받는 환자들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나, 이들을 위한 의류 시장의 경쟁은 아직 치열하지 않다. 그래서 이들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가 진입할 여지는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도 이 제품을 도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




SOURCE :
BIZION의 모든 콘텐츠는 작가들의 고유 창작물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관련링크
- http://www.libreclothing.com 107회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