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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노현 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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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노현 01-02  
    • 매직리프가 출시할 첫 번째 'AR 고글'
    • "매직리프의 첫 번째 AR 헤드셋 '매직리프 원' 출시"최근 가트너(Gartner)가 발표한 '2018년 10대 전략 기술'을 살펴보면, 일곱 번째 기술 즉, '몰입적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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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utdoor,Leports
    최현구 11-23  
    • 실제 로봇을 AR 게임 속에서 즐기다!
    • 영국의 '리치 로보틱스'가 개발한 AR 로봇 '메카몬'요즘 AR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포켓몬고를 시작으로 스마트폰과 오큘러스 리프트와 같은 AR 기기를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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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auty,Health
    MoonYoung 08-04  
    • 남성 미용실의 증강현실 거울 'Lynx Mag…
    • 사람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70%는 아마도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특히 남성들은 헤어스타일만 바꿔도 얼굴의 인상과 이미지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 미국에서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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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utdoor,Leports
    송화영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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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이대호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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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MoonYoung 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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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창현 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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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태용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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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효림 04-07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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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남걸 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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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이설희 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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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utdoor,Leports
    MoonYoung 08-20  
    • 활처럼 생긴 증강현실 스마트폰 게임기
    • 활처럼 생긴 증강현실 스마트폰 앱세서리 게임기가 탄생했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게임기는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활을 쏘는 신개념 게임기이다. '보우블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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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auty,Health
    이효림 05-22  
    • 증강현실 체험을 제공하는 '러닝머신'
    • 자기관리, 웰빙, 몸매라는 단어들은 현재 한국사회에서 필수로 여겨지는 가치를 대변하고 있다. 이러한 단어들은 헬스클럽 러닝머신 위에서 뛰고 있는 현대인으로 시각화된다.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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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Bizion 02-01  
    • 웹캠으로만 읽을 수 있는 최첨단 3D 시집
    • 증강현실을 사용한 신문광고와 초콜릿 바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 적이 있다. 그리고 현재 출판산업에서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사례를 발견하였는데, ‘Between Page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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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bile,Appliances
    Bizion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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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co,etc
    Bizion 09-07  
    • 증강현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티셔츠
    • 라스베가스에서 지난 8월에 열린 국제 패션 엑스포에서는 기발한 옷이 선보여졌다.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옷과 사람이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이 제품의 이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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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