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Appliances
by : 이효림  03-17
"하루 평균 100번 이상 잠금을 해제하는 스마트폰 중독자들"노모포비아(No Mobile-phone Phobia)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로 지금 스마트폰 중독은 매우 심각한…
Mobile,Appliances
by : 노현  02-28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MWC 2017에서 SONY가 프로젝터 신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소니가 이번에 공개한 제품은 '엑스페리아 터치(Xpe…
Mobile,Appliances
by : 송화영  01-07
최근 노트북의 디스플레이에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레노버의 YOGA, 마이크로소프트의 Surface Pro와 같은 제품들이 바로 그러한 것들이다…
Outdoor,Leports
by : MoonYoung  12-23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형 빔프로젝터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그런데 화면을 비출 수 있는 스크린은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진 점이 없다. 최근 이러한 스크린…
Outdoor,Leports
by : 송인택  12-10
신발이 패션의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는 요즘, 패션 피플은 물론 패션에 무감각한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요동치게 만드는 운동화가 탄생하였다. 미국 뉴욕의 'David …
Mobile,Appliances
by : MoonYoung  08-05
우리가 쓰는 컴퓨터 화면을 스마트폰과 태블릿처럼 터치할 수는 없을까? 이런 발칙한 상상을 현실로 실현시킨 제품이 있어 화제다. 캐나다의 개발자 '라팔(Rafal Krepe…
Mobile,Appliances
by : 이대호  03-13
작년에 러시아에서 '요타폰(YotaPhone)'이 출시돼 많은 사람들에게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일반 스마트폰이 하나의 화면인 반면 요타폰은 뒷면에도 흑백 스크린이 탑재…
Mobile,Appliances
by : 이남걸  12-11
팔뚝에 터치 스크린을 쏘아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작동하는 신개념 웨어러블 팔찌가개발되고 있어 화제다. 과거에 비전은 미국의 스타트업 'Ritot'가 개발한 비슷한 개념의 스…
Mobile,Appliances
by : 곽수빈  02-26
영상을 크게 비추어 시네마 스크린을 만들어주는 프로젝터가 갈수록 진화하고 있다. 이제 단순히 영상만을 비춰주는 개념을 넘어 사용자와 반응하는 컴퓨터로 거듭나고 있다. …
Mobile,Appliances
by : 이남걸  02-03
3D 안경이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3D 영상을 손쉽게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특히 3D 안경이 스마트폰과 연결되면서 더 많은 콘텐츠를 3D로 볼 수…
Mobile,Appliances
by : 이효림  11-28
태블릿의 커버처럼 생긴 매우 얇은 스피커가 등장했다. 미국과 유럽에 기반을둔 벤처기업 'atoll'사가 개발한'sound pad'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사운드 패드'는…
Eco,etc
by : Bizion  08-03
TONDO MULTITOUCH TABLE의학 단체에 관해서라면 실수는 그야말로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 Tondo Multitouch Table과 …
Mobile,Appliances
by : Bizion  07-11
많은 전자 장비에서 멀티터치 기능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촉각인식은 ‘공학적 진동’에만 의존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Finnish Senseg가 개발한 새로운…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