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Leports
by : MoonYoung  07-31
"도심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공유 전동킥보드들"요즘 국내에도 도심 교통수단으로 전동킥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시내만 하더라도 여러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가 난립…
Outdoor,Leports
by : MoonYoung  01-08
1인용 전동 스쿠터로 유명한 중국 기업 '세그웨이(Segway)'가 최근 미국 라스베가서에서 열린 2016 CES에서 신개념 로봇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
Outdoor,Leports
by : 이민희  12-16
수영을 잘 하는 사람이 잠수도 잘 한다. 그러나 이제 이것도 옛말이 될 것 같다. 최근 영국의 'S.C.P Marine Innovation'에서 개발한 수중 제트팩을 착용…
Living,Kitchen
by : MoonYoung  08-26
창고에서 화물차까지 짐을 나를 때, 캠퍼스에서 무거운 짐을 들고 다닐 때, 시장에서 장을 보고 귀가할 때 등 우리는 종종 무거운 짐을 들고 이동해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린다…
Outdoor,Leports
by : 이민희  12-03
큰 짐칸이 있어 짐을 손쉽게 실을 수 있는 신개념 전기스쿠터가 등장했다. LIT 모터스에서 출시한 'C-1' 모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아래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Outdoor,Leports
by : 최선용  10-29
접어서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는 초소형 전기스쿠터가 출시되어 화제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전기스쿠터는 매우 작지만 상당히 빠른 속도의 주행성능을 …
Outdoor,Leports
by : 최선용  10-14
킥보드 스쿠터로 손쉽게 변신하는 신개념 자전거가 출시되었다. 이 자전거는 독일의 명품 자동차 기업 '아우디'가 개발해서 더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미니 러너…
Outdoor,Leports
by : 이설희  10-10
스페인의 전기자전거 전문회사 'The Electric Mobility Company'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정이 가능한 신기한 전기스쿠터를 개발했다. 전기스쿠터의…
Eco,etc
by : Bizion  02-12
접어서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는 신개념 스쿠터가 출시되어 화제다. 헝가리 비영리 기업 'Antro Group'이 개발한 'Moveo'라는 이름의 이 스쿠터는 특수 카…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