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Kitchen
by : 홍성호  11-18
"온도, 거품 등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맥주의 맛!"요즘 수제 맥주가 인기를 끌면서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의 취향도 매우 다양해졌는데요. 그런데 아무리 훌륭한 맥주도 온도와…
Living,Kitchen
by : 홍성호  06-21
"'하이O와 카O' 맛이 다가 아닌 크래프트 맥주의 신세계"이제 한국인들도 맥주 입맛이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하이O와 카O의 맛에 익숙한 소비자들도 1만원에 …
Mobile,Appliances
by : MoonYoung  03-23
"비어 리플즈, 이번엔 커피가 아닌 맥주입니다"카페에서 바리스타가 만들어준 커피는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라떼아트를 잘 하는 바리스타의 커피는 예술 작품처럼 …
Living,Kitchen
by : MoonYoung  04-25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술은 아마도 맥주가 아닐까 싶다. 우리나라의 '치맥' 열풍은 지금 중국에서도 새로운 술문화로 자리잡은 분위기다. 그런데 우리나라 맥주의 맛은 아쉬…
Living,Kitchen
by : 최현구  11-19
에일과 라거 등 더 깊은 맛의 맥주를 즐기기 위해 수제맥주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이런 맥주 애주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한 맥주 제조기가 하나 …
Outdoor,Leports
by : 이남걸  11-20
맥주를 가장 맛있게 마시는 방법은 무엇일까? 아마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병맥주가 아닐까 싶다. 그러나 이런 시원한 맥주를 밖에서도 마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마트…
Eco,etc
by : 박효진  06-11
우리 선조들은 예로부터 땅속에 음식을 보관해 왔다. 흙을 빚어 만든 항아리가 우리나라에 특히 많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땅속은 지상보다 온도가 낮아 음식을 오랫동안 …
Beauty,Health
by : MoonYoung  02-13
격렬한운동 후 맥주 한 잔은 피로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한 맛을 제공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맥주와 함께 칼로리가 높은 안주를먹기 때문에 오히려 다이어트하는 사…
Living,Kitchen
by : 곽수빈  02-04
맥주는 머니머니 해도 차가운 잔에 시원하게 마시는게 제일이다. 맥주에 따라서 맛과 향이 조금씩 다르지만 마시는 방법은거의 대부분이 동일하다. 그러나 맥주를 시원하게…
Living,Kitchen
by : MoonYoung  10-28
맥주에 거품을 불어넣어 2~3초만에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진동기가 탄생했다.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진동기 위에 맥주잔을 올려놓고 버튼만 누르…
Living,Kitchen
by : 이효림  05-23
시원한 맥주야 말로 타는 목과 마음을 달래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이며 미지근한 맥주만큼 아쉬운 것도 없다. 퇴근 후 한 손에는 맥주를 들고 집에 왔는데 맥주가 미지근한 것…
Eco,etc
by : Bizion  05-05
점점 날이 더워지며 맥주의 계절이 찾아오고 있다. 특히 일이 끝난 뒤의 한 잔은 각별하다. 차가운 맥주를 비어 가든이나 선술집에서 마시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느긋하게 마…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