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Kitchen
by : 최현구  11-30
"전자레인지의 기술을 전기포트에 적용하다!"우리는 커피나 차를 마시기 위해 물을 끊일 때 종종 커피포트를 이용한다. 보통 3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만 물을 끊여야 하기 때…
Living,Kitchen
by : 이효림  09-29
"아마존의 드론형 홈 카메라 '링 올웨이즈 홈 캠'"전자책 리더 킨들, 인공지능 스피커 등 아마존은 자체 플랫폼 파워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201…
Living,Kitchen
by : 최현구  09-28
"실내 공기를 살균하는 신개념 조명 '퓨어 바이어에어'"코로나 19 펜데믹으로 이제 많은 사람들이 실내 공기의 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부분 실내…
Living,Kitchen
by : 노현  07-27
"계산대를 거치지 않고 자동 결제를 실현하다!"대형 마트와 같은 곳에서 계산을 위해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는 모습을 우리는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최근에 소량의 물건을 스…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3-12
"매년 2,000억~3,000억개가 버려지는 플라스틱 칫솔들"70억명의 전 세계인들이 매일 사용하는 칫솔, 보통의 경우 칫솔은 사람마다 3~4개월에 한 번씩 버려집니다. …
Living,Kitchen
by : 홍성호  01-06
"고령화 사회에서 사랑받고 있는 반려로봇들"소니는 1999년부터 아이보(Aibo)라는 이름의 반려 로봇시리즈를 출시한 바 있다. 초기 모델은 잦은 고장으로 실패했지만, 고…
Living,Kitchen
by : 홍성호  11-18
"온도, 거품 등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맥주의 맛!"요즘 수제 맥주가 인기를 끌면서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의 취향도 매우 다양해졌는데요. 그런데 아무리 훌륭한 맥주도 온도와…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9-25
"친환경 시대, 다시 로우테크 기술을 주목하다!"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을은 대부분 전기가 필요합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가전제품들을 보면 인공지능, IoT와 …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7-25
"샴푸와 세제를 직접 만들어주는 머신의 탄생!"종종 집에서 천연재료를 사용해 비누나 세제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많이 투입해서 만드는 방…
Living,Kitchen
by : 배선영  07-23
"반려동물 대신 반려식물은 어때요?"함께하는 시간이 많이 필요한 '반려동물' 대신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것이 '반려식물'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스트레스 완화, 미…
Living,Kitchen
by : 홍성호  06-21
"'하이O와 카O' 맛이 다가 아닌 크래프트 맥주의 신세계"이제 한국인들도 맥주 입맛이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하이O와 카O의 맛에 익숙한 소비자들도 1만원에 …
Living,Kitchen
by : 최현구  06-12
"당신의 화분은 안녕하십니까?"실내에서 화분 형태의 식물을 기르고 있는 분들이 아마 많을 겁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식물 하나 키우기도 결코 쉽지 않다고 호소합니다. 물…
Living,Kitchen
by : 마이소사이어티  06-11
"제때 먹지 못해 버려지는 음식이 많아요"국회입법조사처의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하루 음식물 폐기량은 13,222톤입니다. 이중 보관하다 상해버린 음식 재료, 먹지 않…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5-08
"강아지가 좋아하는 뼈다귀가 매우 스마트해졌어요"강아지들은 왜 뼈다귀를 좋아할까요? 사람과 함께 살면서 먹다 남은 고기를 먹다 보니 뼈를 먹이이자 치발기의 용도로 사용한 …
Living,Kitchen
by : Bizion  05-04
"세계 최초의 종이 발열체 기술과 예술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세계 최초의 종이 형태이 면상발열체로 유명한 히트페이퍼(HeatPaper)가 이번에 액자 형태의 신개념 난방기…
Living,Kitchen
by : 이민희  11-14
"구글 네스트, 스마트홈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다!"최근 구글의 자회사 네스트가 스마트 초인종을 출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참고로 네스트는 구글이 2014년에…
Living,Kitchen
by : 이효림  08-28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가장 먼저 바꾸는 게 있다. 바로 음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육식을 줄이고 채식을 늘린다. 그래서 가장 즐겨 먹는 음식이 바로 '샐러드'이다. …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8-22
사람이 느끼는 가장 좋은 빛은 무엇일까? 아마도 자연스러운(?) 자연광이 아닐까 싶다. 형광등이나 전구가 만들어내는 빛이 아닌 태양이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운 빛 말이다.창밖…
Living,Kitchen
by : 최현구  08-21
남자라면 누구나 피부자극이나 트러블 걱정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를 원한다. 이런 남자들을 위해 다양한 면도기 브랜드들은 미세진동을 이용해 면도를 더 부드럽고 깔끔하게 …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7-11
매일 하루에 세 번씩 닦아야 하는 '이'가 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 닦는 게 습관이 잘 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다 이를 잘 닦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이를 구석구…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5-17
이탈리아 기반의 디자인 스타트업 '올리브랩 스튜디오(Olivelab Studio)'가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 이색적인 조명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Living,Kitchen
by : 문태영  04-26
화성에 홀로 남은 인간의 생존기를 다룬 영화 <마션>에는 주인공 와트니(맷 데이먼)의 '먹방' 장면이 나온다. 자신의 인분을 이용해 재배한 감자를 매일 같이 먹…
Living,Kitchen
by : 육재서  02-23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끼는 식물이 시들어갈 때, 혹은 급하게 웃자라거나 더디게 자랄 때, 고민할 필요 없이 선택해야 할 화분이 등장했다. 스웨덴 기업이 공개한 '보타…
Living,Kitchen
by : MoonYoung  10-05
조명은 불을 밝히는 기능을 넘어 실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우 중요한 인테리어 소품이다. 그래서 기능에 따라 매우 다양한 종류의 조명들이 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Living,Kitchen
by : 송화영  09-07
지금 독일 베를린에서는 국제 가전전시회 IFA 2016이 열리고 있다. 지금 이곳에서의 화두는 스마트홈을 지향하는 '연결성'이다.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사물인터넷과 센서…
Living,Kitchen
by : 최선용  07-18
사람들이 많이 모여 사는 도심에서는 소음 공해가 매우 심각하다. 아파트에서는 층간 소음 때문에 주민들끼리 다투는 사례가 자주 발생한다. 과거에 BIZION이 소개했던 …
Living,Kitchen
by : 송화영  07-07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 지난해 국내 성인 1인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80잔을 넘어섰고, 커피 시장 규모는 5조원에 이르렀다. 커피전문점, 커피머신들…
Living,Kitchen
by : MoonYoung  05-16
사우나 시설을 갖춘 고급스러운 집들이 있다. 물론 부자들의 얘기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사우나를 즐기기 위해 찜질방을 가야 한다. 아파트와 같은 소형 주택에서 사우나를 즐…
Living,Kitchen
by : 송인택  05-04
요즘 가정에서도 원두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다. 이는 네스프레소와 같은 캡슐 커피머신의 보급이 부쩍 늘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캡슐커피는 딱 한 번 사용하고 …
Living,Kitchen
by : 박효진  05-03
다이슨이 또 한 번 새로운 역사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엔 헤어드라이어 제품이다. 날개 없는 선풍기처럼 이번에도 혁신적인 100가지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고 한다. 헤…
게시물 검색

상담전화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76길 40 신호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혁신 아이디어 공유 플랫폼 BIZION은 기업가와 혁신가들의 생생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스타트업, 발명가, 메이커, 크리에이터, 기업가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스페이스점프’는 ‘딥테크(DeepTech)' 분야 스타트업 빌더이자 액셀러레이터이며, 신규 비즈니스(New Business)를 지향하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의 탄생을 목격해 왔고,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해 왔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의 탄생부터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 및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들 그리고 새로운 비즈니스로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