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Kitchen
by : 마이소사이어티  06-11
"제때 먹지 못해 버려지는 음식이 많아요"국회입법조사처의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하루 음식물 폐기량은 13,222톤입니다. 이중 보관하다 상해버린 음식 재료, 먹지 않…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5-08
"강아지가 좋아하는 뼈다귀가 매우 스마트해졌어요"강아지들은 왜 뼈다귀를 좋아할까요? 사람과 함께 살면서 먹다 남은 고기를 먹다 보니 뼈를 먹이이자 치발기의 용도로 사용한 …
Living,Kitchen
by : Bizion  05-04
"세계 최초의 종이 발열체 기술과 예술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세계 최초의 종이 형태이 면상발열체로 유명한 히트페이퍼(HeatPaper)가 이번에 액자 형태의 신개념 난방기…
Living,Kitchen
by : 이민희  11-14
"구글 네스트, 스마트홈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다!"최근 구글의 자회사 네스트가 스마트 초인종을 출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참고로 네스트는 구글이 2014년에…
Living,Kitchen
by : 이효림  08-28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가장 먼저 바꾸는 게 있다. 바로 음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육식을 줄이고 채식을 늘린다. 그래서 가장 즐겨 먹는 음식이 바로 '샐러드'이다. …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8-22
사람이 느끼는 가장 좋은 빛은 무엇일까? 아마도 자연스러운(?) 자연광이 아닐까 싶다. 형광등이나 전구가 만들어내는 빛이 아닌 태양이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운 빛 말이다.창밖…
Living,Kitchen
by : 최현구  08-21
남자라면 누구나 피부자극이나 트러블 걱정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를 원한다. 이런 남자들을 위해 다양한 면도기 브랜드들은 미세진동을 이용해 면도를 더 부드럽고 깔끔하게 …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7-11
매일 하루에 세 번씩 닦아야 하는 '이'가 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 닦는 게 습관이 잘 되어 있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다 이를 잘 닦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이를 구석구…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5-17
이탈리아 기반의 디자인 스타트업 '올리브랩 스튜디오(Olivelab Studio)'가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 이색적인 조명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Living,Kitchen
by : 문태영  04-26
화성에 홀로 남은 인간의 생존기를 다룬 영화 <마션>에는 주인공 와트니(맷 데이먼)의 '먹방' 장면이 나온다. 자신의 인분을 이용해 재배한 감자를 매일 같이 먹…
Living,Kitchen
by : 육재서  02-23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끼는 식물이 시들어갈 때, 혹은 급하게 웃자라거나 더디게 자랄 때, 고민할 필요 없이 선택해야 할 화분이 등장했다. 스웨덴 기업이 공개한 '보타…
Living,Kitchen
by : MoonYoung  10-05
조명은 불을 밝히는 기능을 넘어 실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우 중요한 인테리어 소품이다. 그래서 기능에 따라 매우 다양한 종류의 조명들이 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Living,Kitchen
by : 송화영  09-07
지금 독일 베를린에서는 국제 가전전시회 IFA 2016이 열리고 있다. 지금 이곳에서의 화두는 스마트홈을 지향하는 '연결성'이다.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사물인터넷과 센서…
Living,Kitchen
by : 최선용  07-18
사람들이 많이 모여 사는 도심에서는 소음 공해가 매우 심각하다. 아파트에서는 층간 소음 때문에 주민들끼리 다투는 사례가 자주 발생한다. 과거에 BIZION이 소개했던 …
Living,Kitchen
by : 송화영  07-07
커피를 물처럼 마시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 지난해 국내 성인 1인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80잔을 넘어섰고, 커피 시장 규모는 5조원에 이르렀다. 커피전문점, 커피머신들…
Living,Kitchen
by : MoonYoung  05-16
사우나 시설을 갖춘 고급스러운 집들이 있다. 물론 부자들의 얘기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사우나를 즐기기 위해 찜질방을 가야 한다. 아파트와 같은 소형 주택에서 사우나를 즐…
Living,Kitchen
by : 송인택  05-04
요즘 가정에서도 원두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다. 이는 네스프레소와 같은 캡슐 커피머신의 보급이 부쩍 늘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캡슐커피는 딱 한 번 사용하고 …
Living,Kitchen
by : 박효진  05-03
다이슨이 또 한 번 새로운 역사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엔 헤어드라이어 제품이다. 날개 없는 선풍기처럼 이번에도 혁신적인 100가지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고 한다. 헤…
Living,Kitchen
by : 권태용  04-29
이사할 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 문제가 하나 있다. 바로 에어컨이다. 옮기고 설치하는 데 많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은 손 대기가 어려운 물…
Living,Kitchen
by : MoonYoung  04-25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술은 아마도 맥주가 아닐까 싶다. 우리나라의 '치맥' 열풍은 지금 중국에서도 새로운 술문화로 자리잡은 분위기다. 그런데 우리나라 맥주의 맛은 아쉬…
Living,Kitchen
by : 노현  04-19
미국 NASA가 우주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 템퍼로 만든 매트리스 '템퍼(Temper)'가 현재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템퍼의 가장 큰 특징은 적절…
Living,Kitchen
by : 이다은  04-18
과거에 비전이 소개했던 요리하는 로봇 '로보틱 키친'을 기억하는가?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몰리 로보틱스(Moley Robotics)'가 개발하고 있는 세계 최초의 '쉐…
Living,Kitchen
by : 이대호  03-29
과거에 비전이 소개했던 '광합성 식물 램프'를 기억하는가? 화분에 심겨진 식물의 광합성 작용이 미생물들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만들어 스스로 전기를 생산해 불을 밝히는 램프였…
Living,Kitchen
by : 이민희  03-08
요리할 때 버터는 기름을 대신해 매우 자주 사용되는 식재료 중 하나다. 피자, 빵, 토스트는 물론이고 각종 볶음 요리에서 버터는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 그런데 딱딱한 버…
Living,Kitchen
by : 박효진  02-15
카페에서 커피에 우유거품으로 그림을 그리는 바리스타를 종종 본다. 스푼 하나로 커피를 요리조리 저으면 멋진 그림이 그려지는 정말 신기한 광경이 아닐 수 없다. 그런…
Living,Kitchen
by : 이대호  01-08
최근 프랑스 신생기업 '울로(Ulo)'가 매우 깜찍한 감시 카메라를 출시했다. 울로는 둥그런 형태의 일반 감시 카메라와 달리 올빼미 모양을 그대로 닮아 더욱 화제가 됐다.…
Living,Kitchen
by : 이다은  12-10
단순히 빛을 밝히는 전구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전원뿐만 아니라 빛의 세기까지 컨트롤할 수 있는 스마트 전구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요즘, 보안 기능까지 추가…
Living,Kitchen
by : 권태용  12-08
부서진 플라스틱 제품을 순간접착제로 붙이는 것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니다. 부서진 조각을 일일이 맞추는 것도 힘들뿐만 아니라 손에 접착제가 묻어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기…
Living,Kitchen
by : MoonYoung  12-03
일반 가정에서 나오는 쓰레기 중 가장 처리하기 힘든 것은 단연 음식물 쓰레기다. 이에 음식물 쓰레기용 분쇄기와 건조기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
Living,Kitchen
by : 최현구  11-19
에일과 라거 등 더 깊은 맛의 맥주를 즐기기 위해 수제맥주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이런 맥주 애주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한 맥주 제조기가 하나 …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