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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희 11-14  
    • 구글이 만든 초인종은 무엇이 다를까?
    • "구글 네스트, 스마트홈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다!"최근 구글의 자회사 네스트가 스마트 초인종을 출시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참고로 네스트는 구글이 2014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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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효림 08-28  
    • 세계 최초! 샐러드 자판기 로봇 '샐리'
    •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면 가장 먼저 바꾸는 게 있다. 바로 음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육식을 줄이고 채식을 늘린다. 그래서 가장 즐겨 먹는 음식이 바로 '샐러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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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희 08-22  
    • 자연 채광을 비추는 로봇 램프 '코모레비'
    • 사람이 느끼는 가장 좋은 빛은 무엇일까? 아마도 자연스러운(?) 자연광이 아닐까 싶다. 형광등이나 전구가 만들어내는 빛이 아닌 태양이 만들어내는 자연스러운 빛 말이다.창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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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현구 08-21  
    • 일회용 면도기를 진동 면도기로! '쉐이브맨'
    • 남자라면 누구나 피부자극이나 트러블 걱정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를 원한다. 이런 남자들을 위해 다양한 면도기 브랜드들은 미세진동을 이용해 면도를 더 부드럽고 깔끔하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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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희 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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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희 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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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태영 04-26  
    • 피자를 3D 프린팅하다! '3D쉐프'
    • 화성에 홀로 남은 인간의 생존기를 다룬 영화 <마션>에는 주인공 와트니(맷 데이먼)의 '먹방' 장면이 나온다. 자신의 인분을 이용해 재배한 감자를 매일 같이 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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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육재서 02-23  
    • 자동으로 식물을 키우는 화분! '보타늄'
    •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끼는 식물이 시들어갈 때, 혹은 급하게 웃자라거나 더디게 자랄 때, 고민할 필요 없이 선택해야 할 화분이 등장했다. 스웨덴 기업이 공개한 '보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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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onYoung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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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화영 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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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선용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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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다은 12-10  
    • 불빛을 알아서 척척! 스마트 보안전구 '비온'
    • 단순히 빛을 밝히는 전구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전원뿐만 아니라 빛의 세기까지 컨트롤할 수 있는 스마트 전구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요즘, 보안 기능까지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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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태용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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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현구 11-19  
    • 가정용 DIY 스마트 맥주 제조기 '미니브루'
    • 에일과 라거 등 더 깊은 맛의 맥주를 즐기기 위해 수제맥주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이런 맥주 애주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한 맥주 제조기가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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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설희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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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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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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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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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