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Education
by : 이민희  10-05
"그동안 모유 수유가 너무 불편했어요"아기에게 모유를 먹이는 엄마들은 그동안 많은 고생을 해야 했습니다. 특히 직장인 여성들은 더욱 그래왔죠. 그나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Child,Education
by : 이효림  01-22
"닌텐도 스위치와의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체험형 게임기' 탄생!"가정용 게임기의 대명사 '닌텐도'가 최근 자사의 닌텐도 스위치와 결합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기 액세서리 …
Child,Education
by : 최현구  08-30
환경 오염의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다. 그 중에서도 대기 오염의 문제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분위기이다. 더욱 큰 문제는 이런 오염된 환경에 우리 어린이들도 그대로 …
Child,Education
by : 송민아  04-20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래밍 원리(이하 코딩) 교육이 열풍이다. 해외 여러 나라는 이미 코딩을 정규 과목으로 채택했고, 스티브 잡스와 빌 …
Child,Education
by : 이민희  04-11
자동차 안에서 아기들은 잠을 잘 잔다. 왜 그럴까? 적절한 소음과 진동이 아기의 수면을 유도한 것으로 짐작된다. 그런데 이런 현상에 착안해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가 아기용…
Child,Education
by : 양진욱  01-31
모유 수유가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모유는 유아를 위한 영양 성분을 고루 갖춰 최고의 맞춤 식품으로 불리고, 두뇌 발달과 면역력 향상에도 좋다. 단순히 …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8-09
아기 엄마들은 항상 아기 곁에 있어야만 마음이 놓인다. '혹시나 무슨 일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다. 베이비시터가 있긴 하지만 항상 걱정을 붙들어 맬 수가 …
Child,Education
by : 이대호  06-13
어른뿐 아니라 어린이도 적당량의 물을 매일 마셔야 한다. 성인이 하루 2리터 정도 되는 물을 매일 마시는 것이 여간 쉽지 않은 것처럼 어린이들도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4-20
과거에 BIZION이 소개했던 '오리가미' 유모차를 기억하는가?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이 애용해 더욱 유명해진 유모차계의 애플로 불리는 브랜드다. 최근 헐리우드에서 입소문…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3-24
유모차 세계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지비(gb)'다. 지비는 최근 집약된 기술로 미래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Child,Education
by : 이대호  01-28
밀거나 끌 필요가 없는, 스스로 움직이는 유모차는 없을까? 자율주행 자동차처럼 스스로 움직이는 유모차가 있다면 분명 엄마들에게 큰 호흥을 얻을 것이다. 실제로 미국의 …
Child,Education
by : 이대호  12-11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은 한때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연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었다. 최근 이런 보드게임을 태블릿으로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
Child,Education
by : 이다은  12-09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용 콘텐츠가 많이 출시되곤 있지만 생각보다 시장의 반응은 그리 뜨겁지 않다. 단적인 예로 식당에 가면 태블릿으로 만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어린이들을 …
Child,Education
by : 권태용  10-30
자전거에 유모차를 연결해 아이와 함께 라이딩을 즐기는 가족을 종종 볼 수 있다. 최근 자전거가 아닌 스케이트보드에 유모차를 탑재한 신개념 유모차가 개발돼 화제다. 유럽의 …
Child,Education
by : 송인택  10-08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웨어러블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부모님과 어린이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워치가 개발돼 화제다. 기존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 기능과 …
Child,Education
by : 홍성호  09-01
유모차도 스스로 주행한다? 최근 자율주행 자동차에 이어 자율주행 유모차까지 등장돼 화제다. 폭스바겐에서 개발한 '자율주행 유모차'가 바로 그 주인공. 자동 브레이크 유모…
Child,Education
by : 이다은  08-03
유아용 카시트를 들고 다닐 수 있다면? 유아용 카시트를 아주 작게 만들 수는 없을까? 튼튼하고 안전해야 하기 때문에 크게 만들 수밖에 없다고? 최근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
Child,Education
by : 신예슬  07-02
스마트폰 게임에 빠진 우리 아이들의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게 할 수는 없을까? 최근 독일의 벤처기업 '바이카이(Vai Kai)'가 개발한 스마트 인형 '아바카이(Avakai…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6-30
아이언맨을 돕는 인공지능 프로그램 '자비스'는 아이언맨 슈트만큼이나 탐나는 친구다. "실제로 자비스와 같은 프로그램이 집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가끔 해보곤…
Child,Education
by : 최현구  09-23
현재 전 세계에서 매년 1500만여 명의 미숙아들이 태어나고 있다. 빨리 태어난 아이들은 1주일 이상 인큐베이터 신세를 더 져야 한다. 인큐베이터가 제공하는 특수한 환경이…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9-03
포맘스는 엄마의 눈높이에서 가장 편리한 육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미국의 평범한 주부 4명이 모여 론칭한 스마트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전세계 38개국에 스마트한 아…
Child,Education
by : 이효림  08-20
아이들의 손을 씻기는 일은 꽤 어려운 일이다. 성인용 수도꼭지를 틀어 손을 씻는 일 자체가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손 씻는 것을 아이들이 즐겨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8-12
사랑하는 부부가 자신과 꼭 닮은 아이를 낳아 기르는 일은 더할 나위 없는 축복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육아에 항상 즐거움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아기가 잘 자고 있는지…
Child,Education
by : 박효진  07-17
일반 자동차에 부착된 안전벨트는 성인의 키(170cm)에 맞게 설정되어 있다. 때문에 이 보다 체격이 작은 어린이가 안전벨트를 착용하면 어깨벨트가 목부분을 가로질러 지나간…
Child,Education
by : 이대호  07-15
아이들의 성장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사춘기를 겪는 시기도, 첫 번째 월경을 경험하는 시기도, 자위행위를 시작하는 시기도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요즘 어린이들은 음…
Child,Education
by : MoonYoung  02-28
치안이 가장 안전한 우리나라에서도 어린이를 유괴하는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 정부와 관련 단체들이 미아방지를 위한 대책을 내놓고 있지만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
Child,Education
by : 송화영  02-06
놀이터나 공원에서 아이들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도대체 우리 아이들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아마도 집과 학교 그리고 학원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부모…
Child,Education
by : 이대호  12-27
삼륜자전거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유모차'가 곧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2014 국제자전거디자인대회(IBCD)에서'HCL-Pram'이라는 자전거가 최고의 영…
Child,Education
by : 신예슬  11-28
기저귀 갈아줘야 할 때를 알려주는 '하기스 트윗피'라는 신기한 기저귀 액세서리가 등장했다. 기저귀 글로벌 브랜드 하기스는 최근에 기저귀 교체 경보기 'TweetPee'를 …
Child,Education
by : 박효진  10-08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신개념 스마트 워치가 출시되어 화제다. 'FiLiP'이라는 이름의 이 스마트 워치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시켜주는 용도로 개발되었다. 전자…
게시물 검색

INFORMATION
02-572-5090
(주)스페이스점프,  대표이사 : 이형민,  개인정보및보안담당 : 이문영,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길 2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214-88-35732,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강남-02806호,  이메일 : bizion@naver.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118,  제호 : 비전(BIZION),  등록/발행일자 : 2014.04.22,  발행인/편집인 : 이형민,  청소년보호정책 : 이문영

Copyright ⓒ SPACEJUM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NS
스페이스점프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글로벌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2017년 2월,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코워킹 스페이스를 기반으로 현재 많은 스타트업들을 보육해 왔습니다.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이 빠른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한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각계 전문가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의 혁신센터, 대학, 협회, 테크노파크 등 창업보육센터들과도 매우 좋은 유대관계를 맺고 스타트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200여 명의 엔젤투자자, 10여 개의 벤처캐피탈(VC) 그리고 미국과 중국의 여러 액셀러레이터들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의 자금투자와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페이스점프는 스타트업의 아이디어가 글로벌 사업화로 이어지는 글로벌 엔터프러터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합니다. 미국의 선진 스타트업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동남아시아 시장에 한국의 스타트업 DNA를 심는 스타트업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BIZION은 세상의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이노베이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BIZION은 메이커, 발명가, 스타트업, 크리에이터, 벤처들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찾아 응원하고, 세상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또한 BIZION을 운영하고 있는 ‘비전컴퍼니’는 ‘신사업 및 창업’ 분야에 특화된 컨설팅 전문기업이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New Business Model)로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창업기획사'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수많은 아이디어의 탄생과 성장을 목격해 왔고, 수많은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를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연구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성공 방정식은 바로 ‘PROVATION(프로베이션)’입니다. PROVATION은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혁신 기법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고객의 문제를 찾아 ‘재정의(Redefine)’하는 것에서 시작하며, 새로운 솔루션을 도출해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과 새로운 상품은 마케터,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다양한 이노베이터들과의 관계와 연합을 통해 탄생하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때 궁극적으로 가치 혁신(Value Innovation)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신사업의 성공과 스타트업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신사업으로 다시 일어서고 싶은 기업,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메이크앤플레이(Make & Play)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들의 상품개발을 돕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입니다. 2014년 4월을 시작으로 메이크앤플레이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개발하기 시작해 왔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기반의 여러 스타트업들을 발굴해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왔습니다.

이제, Make & Play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는 것보다 더 의미있는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바로 한국의 기술을 상품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사업화를 추진하는 것입니다. 기술력 수준은 높지만 아직 빛을 보지 못한 국내 기술들이 아주 많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래서 Make & Play는 한국의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글로벌 상품으로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국내 기준이 아닌 해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춤 상품의 출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Make & Play는 미국의 Manufacturing Accelerator, 중국의 제조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Global Manufactur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아이디어와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상품이 출시되어 알려지고, 중국과 해외로 뻗어가는 글로벌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합니다.

국내만으로는 이제 답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ake & Play는 해외에서 더 멋진 상품으로 꽃 피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지금 바로, Make & Play의 전문가들과 상담해주십시오.